•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송역에서 747버스를 이용하는 오송 주민입니다

다름이 아니고요 

오송역에서 버스 대기시 문을 개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기사분은 개방해주시고 어떤 기사분은 시간이

되야만 개방해주시는데요

서비스 차원에서라도

버스에 앉아 대기하는것이 승차시 혼잡 및 추위나

더위로 인한 승객 보호 서비스로 타당할듯 합니다

부디 조치바라오며 수고하십시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4.08 10:19:4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747번 노선버스 운행대기시간에 승강구문을 개방해달라는 의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합니다.

저희 담당부서 확인에 의하면 KTX오송역 대기시간은 약5~10분정도입니다.

도착 후 승무원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시간에는 승강구문을 개방하겠습니다.

그러나 승무원이 개인용무(생리적인현상 포함)를 보기위하여 자리를 비우는 경우에는

승강구문을 개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승강구문을 개방하기 싫은 것이 아니고,

당사에서는 승무원이 차량에서 떠나는 경우

안전상의 문제로 자동차열쇄를 뽑고 문을 잠그도록 지시하고 있습니다.

이점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승무원지도를 통하여 최대한 빨리 용무를 마치고 승강구문을 개방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820
1103 기사님 막말 4월22일 일언난 내용 [1] 유리 2016-04-22 10682
1102 50-2 [1] 김산해 2016-04-19 9278
1101 고객에게 친절 부탁좀 해요 [1] 친절이 2016-04-18 8746
1100 운전을 너무 격하게 하시네요. [1] 하루의끝 2016-04-16 7731
1099 오늘 마지막 50-2 기사님 운전이 너무 거치네요 [1] 김소라 2016-04-12 7992
1098 어제 115번에서 지갑을 놓고 내린거 같아서요 [1] 김동하 2016-04-12 8133
1097 분실물 습득 된 거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외 추가) [1] 청주시민 2016-04-10 7443
1096 3월 28일 713번 버스 난폭운전 관련. [1] SDA 2016-04-07 8199
» 오송역에서 747 버스 승차 협조의 건 [1] 오송 2016-04-05 7806
1094 버스 정류장에서 정차도 안하고 슝지나가네요.. [1] 조민기 2016-04-01 7533
1093 만19세가 아닌데 성인요금 내야되나요? [1] 은진 2016-03-31 7827
1092 50-1번 변상철 기사님 [1] 하하 2016-03-30 7598
1091 30-2 기사님 고맙습니다. [1] 승객 2016-03-30 8318
1090 분평방면 713번 저녁 5시 58분 출발버스 기사님 운전이 아주 난리네요. [1] 승객 2016-03-28 8156
1089 정류장 손님 확인도 안하고 지나간 버스 기사님 [1] 이상숙 2016-03-28 7681
1088 160326(토) 오후 4시경 105번 가경터미널 부근 [1] 익명 2016-03-27 8353
1087 823버스 자7054 [1] ㅂㅈㄷ 2016-03-24 7342
1086 감사합니다 ^^*. [1] 시민 2016-03-20 7402
1085 지역별 추가요금 [1] 우정진 2016-03-18 7463
1084 823버스 자2017번 [1] 가경중 정류장 2016-03-13 7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