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급정거를 너무 연달아 하시고, 혼자 욕하시는 모습이 보기 안좋습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4.25 10:00:5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상시 안전운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교육하여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801
1103 기사님 막말 4월22일 일언난 내용 [1] 유리 2016-04-22 10682
1102 50-2 [1] 김산해 2016-04-19 9278
1101 고객에게 친절 부탁좀 해요 [1] 친절이 2016-04-18 8746
1100 운전을 너무 격하게 하시네요. [1] 하루의끝 2016-04-16 7731
» 오늘 마지막 50-2 기사님 운전이 너무 거치네요 [1] 김소라 2016-04-12 7991
1098 어제 115번에서 지갑을 놓고 내린거 같아서요 [1] 김동하 2016-04-12 8132
1097 분실물 습득 된 거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외 추가) [1] 청주시민 2016-04-10 7443
1096 3월 28일 713번 버스 난폭운전 관련. [1] SDA 2016-04-07 8199
1095 오송역에서 747 버스 승차 협조의 건 [1] 오송 2016-04-05 7806
1094 버스 정류장에서 정차도 안하고 슝지나가네요.. [1] 조민기 2016-04-01 7533
1093 만19세가 아닌데 성인요금 내야되나요? [1] 은진 2016-03-31 7827
1092 50-1번 변상철 기사님 [1] 하하 2016-03-30 7598
1091 30-2 기사님 고맙습니다. [1] 승객 2016-03-30 8317
1090 분평방면 713번 저녁 5시 58분 출발버스 기사님 운전이 아주 난리네요. [1] 승객 2016-03-28 8156
1089 정류장 손님 확인도 안하고 지나간 버스 기사님 [1] 이상숙 2016-03-28 7681
1088 160326(토) 오후 4시경 105번 가경터미널 부근 [1] 익명 2016-03-27 8352
1087 823버스 자7054 [1] ㅂㅈㄷ 2016-03-24 7342
1086 감사합니다 ^^*. [1] 시민 2016-03-20 7401
1085 지역별 추가요금 [1] 우정진 2016-03-18 7463
1084 823버스 자2017번 [1] 가경중 정류장 2016-03-13 7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