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자 5100번 버스를 도청에서 승차. 개신푸르지오를 지나자마자 바로 벨을 눌렀고 모태안여성병원에서 내리고자했으나 무정차로 홈플러스까지 내달리더군요. 기사님께 모태안병원에서 왜 정차안하느냐고 물었으나 말대꾸도 않했습니다. 811-2번 검정색 선글라스 착용. 오늘 가경동 홈플러스를 15시 37분에 통과한 버스기사의 불친절과 무정차를 신고합니다. 블랙박스 확인하면 다 나오겠죠? 내릴려고 했던 사람들이 서너명 서 있었어요. 빠른처리와 답변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차내 영상기록장치 확인결과 민원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따라서 해당승무원에게는 별도의 지도교육을 하겠으며,
이후 동일한 사안이 발생하지 않도록 승무원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