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16년 5월 1일 일요일에 오전 11시 47분에 율량동 초원사거리 지나갈때 운전하시던 운전사 양반 차에서 내려서 차량 위협하고 장난 아니였죠? 그죠? 뭐 앞에서 끼어들지 말라고? 제가 깜빡이 다켜고 거리 최소 10미터 이상 띄우고 들어갔을텐데 아닌가? 블랙박스 있을테니 확인해보시죠? 누나랑 제가 타고 있던 차에 창문 두드리면서 욕했죠? 개새끼야 끼어들지 말라고? 요즘 버스기사들 마인드가 그정도 밖에 안되나요?? 대단하십니다. 인성이 그래서 자식교육 똑바로 하시겠습니까? 개새끼 소새끼 하는데 그리고 주황불이니까 정차하죠? 안그래요? 제가 위협운전을 했습니까 아니면 보복운전을 했습니까? 교통법규 다지키니까 다안지키시는 버스기사 입장에서는 그렇게 불편해서 나와서 위협하고 욕하셨습니까? 대단합십니다 우진교통 버스기사님 대단하세요 노란색깔 미러 선글라스 끼신 운전기사님 자식보기 부끄럽지 않게 사세요 제발 성질 죽이고 사세요^^


충북 70자 5063 운전하신분 꼭 좀 성질 죽이고 사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5.05 08:57:18
*.235.234.12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승무원과의 오해로 인한 마찰부분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차량의 차내 영상기록 장치를 확인하였으며,

해당승무원에게 당시의 상황에 대하여 사실 확인도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서로 오해가 있었음이 확인 되었습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사실관계와 관계없이,

선진교통의 리더역할을 해야 하는 대중교통의 종사자로서 적절치 못한 행동이었음을 지적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 승무원교육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4143
1127 6월2일 오전 9시 525버스기사님 [1] 이용자 2016-06-02 11652
1126 감사드립니다~ 버스기사님^^ [1] 안상희 2016-06-01 13991
1125 다시한번 질문합니다! [1] 한쇼리잉 2016-05-27 12589
1124 버스요금 질문해도 될까요? [1] 한쇼리잉 2016-05-26 17141
1123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권유진 2016-05-25 11976
1122 오창방면 버스가 너무없어요. [1] 학생 2016-05-18 11937
1121 감사합니다 [1] 시민 2016-05-17 10949
1120 811-1 버스기사분 [1] 김학권 2016-05-16 14101
1119 115번 시간표 [1] 시민 2016-05-14 11421
1118 버스 출고 문의 버스 2016-05-11 11694
1117 고발합니다. [1] 청주버스시민 2016-05-11 15322
1116 칼치기 [1] 시민 2016-05-11 15682
1115 위협운전 장난아니네요 [1] 박수호 2016-05-10 13769
1114 장시목운전수 운전똑바로하세요 [1] 이새이 2016-05-08 11635
1113 버스안에서 흡연좀 하지마세요. [1] 학생 2016-05-05 11026
1112 841 버스아저씨 [1] 청주b 2016-05-05 8884
1111 좌석사이의 간격! [1] 청주시민 2016-05-05 8429
1110 버스비가 또!!!또!!!또!!!(5095호) [1] 친절한손님 2016-05-03 16029
1109 버스기사 난폭운전 정말 최악 시민 2016-05-02 17471
» 747 급행버스 운행하시는 분 인생 똑바로 사시길 [1] 시민 2016-05-02 16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