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조회 수 13340 추천 수 0 2016.05.25 07:41:04

안녕하세요

어제 우진교통버스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이렇게 칭찬글올리려고 버스회사홈페이지에는 처음 들어오네요ㅋ

전 어제 오전11시 56분쯤 수곡2동사무소에서 사창사거리가는 823버스를 탔습니다

항상 버스탈때는 교통카드찍으면서 안녕하세요라고 조그맣게 먼저 인사하지만 보통 들어도 듣는체마는체하시는분들도있고 그냥 네 안녕하세요 라고 답인사주시는분들도 있지만 사실 대부분은 들어도 대답을 딱히 안하시고 무표정으로 일관합니다.

근데 김건태기사님은 웃으면서 인사를 받아주시고 버스를타고나서도 전면에 있는 거울로 슬쩍보니 기사님이 운전하시는내내 웃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근래 보기드문 친절하신 기사님같아서 꼭 회사차원에서도 칭찬을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겨요

보니까 얼마나웃으시던지 얼굴인상이 웃는상이시더라구요

저외에도 버스를타는 승객들에게 먼저 웃는 인상으로 반겨주시니까 승객들도 기사님이랑 대화도 나누며 버스타는내내 기분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요즘 대부분 더운날씨에 운전하시느라 짜증도 많이 내고 그런분들이 대부분인데 김건태 기사님은 정말 친절하신데 거기다 미소까지 지어주시고 이시대 백점짜리 기사님같아요~

꼭 좀 칭찬해주세요^^

제가 너무 감동받아서 하차할때 차량정보를 저장했어요

김건태 우진교통 충북70자 5009

이거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기사님~!!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5.26 13:49:45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친절하고 안전한 시내버스회사를 만들기 위하여 전 구성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칭찬받기에는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849
1137 난폭운전 [1] 516 2016-06-21 9881
1136 티머니 문제 [1] ㄷㅎ 2016-06-19 12284
1135 무정차와 불친절 [1] 김샛별 2016-06-15 12487
1134 장난하는겁니까? [1] 왕짜증 2016-06-15 14458
1133 713-1버스운행시간 [1] 학생 2016-06-14 14289
1132 아침마다 급행1로 등교하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1] 대구급행1등교하는고등학생 2016-06-07 12414
1131 구리시 한가름아파트정류장 11시 50~12시 쯤 [1] 9번버스무개념 2016-06-05 12561
1130 버스확충? [1] 국가기업 2016-06-04 14593
1129 영운동에서 분평동 금천동으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1] 익명 2016-06-04 12433
1128 협동 [1] 협동 2016-06-02 11087
1127 6월2일 오전 9시 525버스기사님 [1] 이용자 2016-06-02 13140
1126 감사드립니다~ 버스기사님^^ [1] 안상희 2016-06-01 16144
1125 다시한번 질문합니다! [1] 한쇼리잉 2016-05-27 14158
1124 버스요금 질문해도 될까요? [1] 한쇼리잉 2016-05-26 21734
»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권유진 2016-05-25 13340
1122 오창방면 버스가 너무없어요. [1] 학생 2016-05-18 13354
1121 감사합니다 [1] 시민 2016-05-17 12479
1120 811-1 버스기사분 [1] 김학권 2016-05-16 16292
1119 115번 시간표 [1] 시민 2016-05-14 12856
1118 버스 출고 문의 버스 2016-05-11 13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