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우진교통 70자 5012 어제 저녁에  터미널에서 승차했습니다. 운전을 어찌나 불안하게 하는지 급부레이크를 계속 밟고....가다서다 가다서다 서서가는데 도무지 중심을 잡을 수 없더군요. 연세가 좀 있는 기사라서 그냥 넘어가려고 했으나 가경주공3단지를 지나자 벨을 눌렀고 원농촌에 내리고자했으나 그냥 지나쳐버리더군요.  세워달라고 소리치자 갑자기 정지를.....미안하다는 말한마디 안하는 기사님을 불친절과 무정차로 신고합니다. 어제 14일 20-2번 원농촌을 저녁 7시 10분쯤 통과. 조치바랍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6.16 16:13:1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해당차량의 영상기록 장치를 통하여 안전운행준수와 정류장정차불이행 사실에 대하여 확인하겠으며,

위법한 사항이 발견되면 사규에 의하여 처분토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099
1138 502 불친절 [1] 502 불친절 2016-06-22 11337
1137 난폭운전 [1] 516 2016-06-21 8703
1136 티머니 문제 [1] ㄷㅎ 2016-06-19 11276
» 무정차와 불친절 [1] 김샛별 2016-06-15 11572
1134 장난하는겁니까? [1] 왕짜증 2016-06-15 13607
1133 713-1버스운행시간 [1] 학생 2016-06-14 13409
1132 아침마다 급행1로 등교하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1] 대구급행1등교하는고등학생 2016-06-07 11494
1131 구리시 한가름아파트정류장 11시 50~12시 쯤 [1] 9번버스무개념 2016-06-05 11619
1130 버스확충? [1] 국가기업 2016-06-04 13788
1129 영운동에서 분평동 금천동으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1] 익명 2016-06-04 11520
1128 협동 [1] 협동 2016-06-02 10362
1127 6월2일 오전 9시 525버스기사님 [1] 이용자 2016-06-02 12369
1126 감사드립니다~ 버스기사님^^ [1] 안상희 2016-06-01 15126
1125 다시한번 질문합니다! [1] 한쇼리잉 2016-05-27 13336
1124 버스요금 질문해도 될까요? [1] 한쇼리잉 2016-05-26 19593
1123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권유진 2016-05-25 12618
1122 오창방면 버스가 너무없어요. [1] 학생 2016-05-18 12607
1121 감사합니다 [1] 시민 2016-05-17 11608
1120 811-1 버스기사분 [1] 김학권 2016-05-16 15288
1119 115번 시간표 [1] 시민 2016-05-14 12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