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티머니 문제

조회 수 10341 추천 수 0 2016.06.19 20:37:06

8시 14분쯤 사창사거리에서 5063번 버스를 탔는데요 처음에 모바일 티머니를 찍었는데 소리가 안나서 뒷분에게 먼저 찍으라고 양보를 하고 또 찍었는데 소리가 안나길래 티머니를 확인해보니 돈은 1200원 나가있고 사용내역에도 뜨더라구요 기사님께 보여드리면서 여쭤보니 안찍힌거라고 그러셔서 결국 현금으로 내고 환승도 못하고 티머니 돈 나간것까지 총 버스비를 3번이나 냈는데 정말 안찍힌건지...ㅜㅜ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6.21 09:40:57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안타까운 사연에 즉시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당사에서는 타인의 카드사용(티머니)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티머니)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후 본사 홈피에 내용을 올려주시면 즉시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789
1143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6-07-06 11670
1142 7월5일 국책기관에서 출발한 511번 6시 3분차 기사님 [1] ㅇㅇ 2016-07-06 10705
1141 자 5089 버스기사님 [1] 익명 2016-07-05 8997
1140 105-1 김경준기사님 [1] engel412 2016-07-02 12898
1139 정류장은 뭐하러 만들어놓습니까 [1] ㅡㅡ 2016-06-30 12416
1138 502 불친절 [1] 502 불친절 2016-06-22 10756
1137 난폭운전 [1] 516 2016-06-21 7999
» 티머니 문제 [1] ㄷㅎ 2016-06-19 10341
1135 무정차와 불친절 [1] 김샛별 2016-06-15 10960
1134 장난하는겁니까? [1] 왕짜증 2016-06-15 13103
1133 713-1버스운행시간 [1] 학생 2016-06-14 12868
1132 아침마다 급행1로 등교하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1] 대구급행1등교하는고등학생 2016-06-07 10983
1131 구리시 한가름아파트정류장 11시 50~12시 쯤 [1] 9번버스무개념 2016-06-05 11101
1130 버스확충? [1] 국가기업 2016-06-04 13273
1129 영운동에서 분평동 금천동으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1] 익명 2016-06-04 10975
1128 협동 [1] 협동 2016-06-02 9809
1127 6월2일 오전 9시 525버스기사님 [1] 이용자 2016-06-02 11855
1126 감사드립니다~ 버스기사님^^ [1] 안상희 2016-06-01 14472
1125 다시한번 질문합니다! [1] 한쇼리잉 2016-05-27 12876
1124 버스요금 질문해도 될까요? [1] 한쇼리잉 2016-05-26 18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