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6월30일 아침8시 20분에서30사이 중앙여고앞지나간 105번버스기사분

버스를 정류장에서 타라고 정류장 만들어놓은거 아닌가요

정류장에서 탈려다가 그냥갈거같길래 좀 걸어가서 탔더니 정류장에서 탈려고하면 어쩌냐고 화를내더군요

그럼 버스를 정류장에서타지 어디서탑니까

정류장이 아닌곳에서타다가 다치기라도하면 책임집니까?

원래 그렇게 교육합니까?

버스타서 내릴때까지 정류장에 정차하는걸 단한번도 못봤네요

물론 제가 내린곳에서도 정류장 저멀리내렸구요

보니까 여기에 올려도 형식적인 답변만 있을뿐 별 개선이 되지않는거 같아보이는데

사람이 하나 다쳐야 바뀔려나봅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7.05 09:28:1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승무원교육을 철저하게 실시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6600
1148 5080기사분 [1] 이용객 2016-07-15 11838
1147 박경상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아라 2016-07-14 11113
1146 412버스 [1] 붇강 2016-07-10 8769
1145 52번 버스기사님^-^ [1] 오늘 2016-07-09 11612
1144 칭찬 [1] 학생 2016-07-08 10791
1143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6-07-06 11453
1142 7월5일 국책기관에서 출발한 511번 6시 3분차 기사님 [1] ㅇㅇ 2016-07-06 10418
1141 자 5089 버스기사님 [1] 익명 2016-07-05 8775
1140 105-1 김경준기사님 [1] engel412 2016-07-02 12638
» 정류장은 뭐하러 만들어놓습니까 [1] ㅡㅡ 2016-06-30 12182
1138 502 불친절 [1] 502 불친절 2016-06-22 10463
1137 난폭운전 [1] 516 2016-06-21 7724
1136 티머니 문제 [1] ㄷㅎ 2016-06-19 10004
1135 무정차와 불친절 [1] 김샛별 2016-06-15 10724
1134 장난하는겁니까? [1] 왕짜증 2016-06-15 12843
1133 713-1버스운행시간 [1] 학생 2016-06-14 12529
1132 아침마다 급행1로 등교하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1] 대구급행1등교하는고등학생 2016-06-07 10764
1131 구리시 한가름아파트정류장 11시 50~12시 쯤 [1] 9번버스무개념 2016-06-05 10874
1130 버스확충? [1] 국가기업 2016-06-04 12975
1129 영운동에서 분평동 금천동으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1] 익명 2016-06-04 1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