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어제 오후 2시반쯤에 502번 버스를 탔습니다.


탈 때 기사님께서 인사도 해주시고 502버스가 육거리쪽을 지나서 중간에 어르신분들도 많이 타시는데,


어르신들 넘어지실까봐 걱정스런 말투로 우선 앉으신다음에 교통카드 찾으라고 말씀도 해주시고(다른 기사님들은 막 어르신들한테 소리치시는데..ㅠㅠ 이런 점 제발 고칠 수 있게 우진교통측에서 말씀 좀 잘해주세요.)


중간에 어떤 아주머니께서 버스 정류장을 착각하셨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기사님의 모습을보고


꼭 칭찬의 글을 남겨야겠다 생각해서 내릴 때 기사님 성함과 차 번호 적힌걸 폰에 적어서 내렸습니다.


충북70자 5111 502번 버스기사님이신 박경상 기사님! 덕분에 기분 좋은 버스길이 되었습니다.


박경상 기사님같은 좋은 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7.15 11:50:5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에서는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을 만들기 위하여 친절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어서 상시 지도하고 있습니다.

박경상 승무원은 친절서비스매뉴얼을 가장 잘 준수하는 모범승무원으로서 사내에서도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승무원에게 고객님의 칭찬을 전달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4168
» 박경상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아라 2016-07-14 11106
1146 412버스 [1] 붇강 2016-07-10 8761
1145 52번 버스기사님^-^ [1] 오늘 2016-07-09 11606
1144 칭찬 [1] 학생 2016-07-08 10773
1143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6-07-06 11448
1142 7월5일 국책기관에서 출발한 511번 6시 3분차 기사님 [1] ㅇㅇ 2016-07-06 10408
1141 자 5089 버스기사님 [1] 익명 2016-07-05 8770
1140 105-1 김경준기사님 [1] engel412 2016-07-02 12633
1139 정류장은 뭐하러 만들어놓습니까 [1] ㅡㅡ 2016-06-30 12177
1138 502 불친절 [1] 502 불친절 2016-06-22 10461
1137 난폭운전 [1] 516 2016-06-21 7714
1136 티머니 문제 [1] ㄷㅎ 2016-06-19 9998
1135 무정차와 불친절 [1] 김샛별 2016-06-15 10712
1134 장난하는겁니까? [1] 왕짜증 2016-06-15 12836
1133 713-1버스운행시간 [1] 학생 2016-06-14 12523
1132 아침마다 급행1로 등교하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1] 대구급행1등교하는고등학생 2016-06-07 10752
1131 구리시 한가름아파트정류장 11시 50~12시 쯤 [1] 9번버스무개념 2016-06-05 10868
1130 버스확충? [1] 국가기업 2016-06-04 12968
1129 영운동에서 분평동 금천동으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1] 익명 2016-06-04 10713
1128 협동 [1] 협동 2016-06-02 9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