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5080기사분

조회 수 11833 추천 수 0 2016.07.15 13:52:45

안녕하세요? 14일에 717번 3:39분(동부종점)출발 5080호 차량을 승차했던 사람입니다.

그날따라 비가와서 기분도 우울했는데 버스를 이용하던 중에 좀 불쾌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신호를 대기 중이던 앞차에게 신호가 바뀌면서 가는데 왜 늦게 가냐면서...........경적(클락션)을 울리시고는 계속 욕을 하시더라고요.......그리고는 장갑에 실이 붙어 있었는지.................갑자기 라이터를 가지고 실을 태우시기까지 하시더라구요! 여기까지는 괜찮지만 그날따라 사람도 평소보다 많았는데, 과속까지 하시더군요.........사람도 많은데 과속을 하다가 사고가 나면 상당수의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도 있잖아요..........제발 과속이나 불친절하지만 않으시다면 좋겠네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7.18 16:42:4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느낀 것 같습니다.

담당부서에서는 차내 영상기록 장치를 확인하였으며, 승무원을 출석시켜 사실확인도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앞 차량운전자가 운행중 휴대폰을 만지면서 직선운행을 하지 못하고 우왕좌왕하여 이 사람이 왜이래 라고 말하였는데 욕을 하는 것으로 오해를 하신 것 같습니다.

과속운행부분은 대형버스 특성상 엔진소리가 크고 진동이 느껴져

과속 또는 난폭운전을 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나 당사버스는 전체차량에 속도제어장치가 있어서

과속운전을 할 수 없으며 승무원체용시 운전경력이 풍부한 운전자를 선발하여 운행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4223
1167 충북 70자 5065 111번 버스. [1] 다리부상자 2016-09-03 11972
1166 류재상 기사님 정말 친절합니다~ [1] 박상욱 2016-09-03 12419
1165 기분좋은버스:-) [1] 박재희 2016-08-31 10460
1164 승객의안전, 생각하십니까? [1] 고세건 2016-08-17 10568
1163 우진교통 변한게 없네요 [1] 권혜영 2016-08-12 8296
1162 (해결) 부강 - 신탄진 43번 버스 시간 문의 부강하세요 2016-08-10 11370
1161 913번 배차간격 문의 [1] 정덕진 2016-08-03 20736
1160 다시 글보냅니다. [1] 이유라 2016-08-01 11826
1159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 지양 부탁드립니다. [1] 이혜지 2016-08-01 129526
1158 버스기사님 근무태도 불량 신고합니다. [1] 김동규 2016-07-31 12074
1157 꼭 읽어보시고 확인하시고 사과말씀 부탁드립니다. [1] 청주시버스이용객 2016-07-30 10376
1156 분친절 신고합니다 [1] 이유라 2016-07-29 8085
1155 30-2번 기사님을 고발합니다!! [1] 친절왕기사님 2016-07-29 8863
1154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친절한버스기사님 2016-07-28 10304
1153 건의합니다. [1] 김예선 2016-07-26 10554
1152 버스가 정류장에 서질 않습니다 [1] 김선가 2016-07-23 10620
1151 851버스 배차시간문제 [1] 김성준 2016-07-22 11541
1150 승객들을 배려해 주시는 멋쟁이 기사님 최고에요 ^^!! [1] 청주시민 2016-07-17 12178
1149 7월 15일 분평종점행 713번 기사님 file [1] 청주시민 2016-07-16 16491
» 5080기사분 [1] 이용객 2016-07-15 1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