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지난주 목요일인가 수요일 오전에 양청고(과학단지)발 오전 8시 50분 차로 과학단지 아파트 단지 內에서 713번 버스를 타고, 청주농협까지 간 학생 입니다.

 

출근 시간이 끝나지 않은 시간이라서 자리는 만석이 되고, 과학단지를 벗어날 때 즈음 되니 차는 복잡해졌습니다.

 

그 때, 5092호 오전에 운행하시는 기사님이 인상에 남았습니다.

 

어르신들이 그 날 따라 많이 탔던 날이었는데, 승객들이 어르신들이 앉으실 수 있게 양보하는 모습을 보시고 나서, 완전히 착석하시는 모습을 룸 미러 (거울)로 실내를 보신 뒤 출발하셨고, 율량동까지 가는 길목에도 속도를 80 이상을 내지 않으시며, 승객들이 다치지 않게 안전하게 운행하셨습니다.

 

게다가 노약자 분들이 아니어도 승객들이 다 내리고, 그리고 다 타고 나서 완전히 착석 할 때까지 기다려 주시는 등,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서 열심인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차 문 앞에 붙어있는 실명카드를 보니 고 씨 성씨를 가진 기사님 인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성함이 고 광영 기사님으로 나온 것 같은데, 만약 맞다면, 회사에서도 많은 칭찬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평소에도 늘 초심을 잃지 않으시고, 운행하시는 분이셨습니다. 고 기사님, 이번 한 주도 좋은 시간 되세요 ^^*.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7.26 10:05:28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에서는 친절하고 안전한 버스문화정착을 위하여 승객승차시,

승객이 자리에 앉거나 손잡이를 잡은 후 출발하도록 지도교육하고 있습니다.

해당승무원의 모범적인 행동은 타승무원의 귀감이 될 것으로 판단되며,

담당부서장으로서 보람을 느끼며 자랑스럽습니다.

칭찬 감사드리며 우진교통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707
1157 꼭 읽어보시고 확인하시고 사과말씀 부탁드립니다. [1] 청주시버스이용객 2016-07-30 12375
1156 분친절 신고합니다 [1] 이유라 2016-07-29 10059
1155 30-2번 기사님을 고발합니다!! [1] 친절왕기사님 2016-07-29 10325
1154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친절한버스기사님 2016-07-28 12374
1153 건의합니다. [1] 김예선 2016-07-26 12430
1152 버스가 정류장에 서질 않습니다 [1] 김선가 2016-07-23 12470
1151 851버스 배차시간문제 [1] 김성준 2016-07-22 13216
» 승객들을 배려해 주시는 멋쟁이 기사님 최고에요 ^^!! [1] 청주시민 2016-07-17 13664
1149 7월 15일 분평종점행 713번 기사님 file [1] 청주시민 2016-07-16 20588
1148 5080기사분 [1] 이용객 2016-07-15 13371
1147 박경상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아라 2016-07-14 12637
1146 412버스 [1] 붇강 2016-07-10 10204
1145 52번 버스기사님^-^ [1] 오늘 2016-07-09 13169
1144 칭찬 [1] 학생 2016-07-08 12410
1143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6-07-06 13004
1142 7월5일 국책기관에서 출발한 511번 6시 3분차 기사님 [1] ㅇㅇ 2016-07-06 12350
1141 자 5089 버스기사님 [1] 익명 2016-07-05 10234
1140 105-1 김경준기사님 [1] engel412 2016-07-02 14313
1139 정류장은 뭐하러 만들어놓습니까 [1] ㅡㅡ 2016-06-30 13676
1138 502 불친절 [1] 502 불친절 2016-06-22 12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