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70 자 5092
안영근 기사님께 건의드립니다.
진천방향으로 가는 711버스는 노인분들이 많이 타는 버스인데,
상당공원 정류장에서 타시는 노인분들이 걸음이 느린걸 가지고
신호 받아야한다고 소리질러가면서 어르신들에게 빨리빨리 들어가라고 왜 안움직이냐고 하시는 모습은 보기에 좋지 않았습니다.
버스에서 내릴때 우진교통은 친절하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던데,,
더운날씨에 짜증이 많이 나셨어도
신호받으려고 빨리 타라고 소리지르는 모습은 정말 아닌것 같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고객응대 방법에 대하여 다시한번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