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분친절 신고합니다

조회 수 8886 추천 수 0 2016.07.29 20:47:51

안녕하세요 정말 어처구니가없어 

글을올리게 되었습니다 

차번호 5086

7월 29일  저녁 8시 25분 서운동 정류장을 지나가는

811-2번  운전기사 아저씨요


저는 버스에서 내려 바로 앞에있던 정지신호를 받은

방금 앞에온 차를 환승하려는데 

기사님이 문열은 타이밍에 타지 않았다는 이유로 

2분 정지 시간이 있음에도  문을 열어주지 않으셨습니다

문을 두둘겨 열어달라고도 하고

서서 기다려도 봤는데 곁눈질 질끈하고 고개를 약하게 

안된다 흔드시더군요


왜타지못하는건지..

출발하려던것도 아니고 사람이 많은버스도 아니고

버젓이 정지신호 차이면서도 참 어처구니 없었습니다 그앞차도

타지못한  승객을 태우는데 뭐 못마땅한일이 있으시다고

승객에게 더운날 화풀이 하시나요?


자신의 가족이라도 그렇게 하셨을까요?


그렇게 운전하심 안됩니다 

눈도안마주치고 곁눈질이라뇨 참나 


그러지마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8.01 09:38:40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것 같습니다.

노선버스는 승강장이외에 승,하차를 금지하도록 운수사업법시행령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신호대기중인 버스가 승객을 태워주어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이후 버스승강장을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2828
1158 버스기사님 근무태도 불량 신고합니다. [1] 김동규 2016-07-31 12782
1157 꼭 읽어보시고 확인하시고 사과말씀 부탁드립니다. [1] 청주시버스이용객 2016-07-30 11174
» 분친절 신고합니다 [1] 이유라 2016-07-29 8886
1155 30-2번 기사님을 고발합니다!! [1] 친절왕기사님 2016-07-29 9498
1154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친절한버스기사님 2016-07-28 11183
1153 건의합니다. [1] 김예선 2016-07-26 11349
1152 버스가 정류장에 서질 않습니다 [1] 김선가 2016-07-23 11424
1151 851버스 배차시간문제 [1] 김성준 2016-07-22 12268
1150 승객들을 배려해 주시는 멋쟁이 기사님 최고에요 ^^!! [1] 청주시민 2016-07-17 12862
1149 7월 15일 분평종점행 713번 기사님 file [1] 청주시민 2016-07-16 18665
1148 5080기사분 [1] 이용객 2016-07-15 12589
1147 박경상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아라 2016-07-14 11808
1146 412버스 [1] 붇강 2016-07-10 9393
1145 52번 버스기사님^-^ [1] 오늘 2016-07-09 12339
1144 칭찬 [1] 학생 2016-07-08 11507
1143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6-07-06 12153
1142 7월5일 국책기관에서 출발한 511번 6시 3분차 기사님 [1] ㅇㅇ 2016-07-06 11210
1141 자 5089 버스기사님 [1] 익명 2016-07-05 9416
1140 105-1 김경준기사님 [1] engel412 2016-07-02 13435
1139 정류장은 뭐하러 만들어놓습니까 [1] ㅡㅡ 2016-06-30 12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