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기사님들 학생들 그렇게 대하지마세요

조회 수 12709 추천 수 0 2016.11.14 07:54:36

11 월 14일 아침 823 70자 5095 버스 강희우 승무원님

학생카드등록은 적어도 3일은 걸립니다.

카드구매후 바로 하지못할수도있고 버스를 매일같이 이용하지않는 사람들은 미처 알아채지도못한다고요.

학생요금 버튼 한번 눌러주는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그렇게 아침부터 짜증과 성질은 부리셔야했습니까?

학생도 고객이고 학생도 기분이라는게 있습니다.

나이만 먹었다고해서 모두 어른은 아니네요.

그리고 결국엔 성인요금으로 계산됐습니다.

300원 더 벌고자 하신거라면 그렇게 돈버셔서 배불리 사세요.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11.15 09:58:59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청주시에서는 할인요금적용을 나이가 아닌 신분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카드를 사용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시내버스승무원의 경우 하루 7~8백 명의 승객을 상대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승무원에게는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946
1197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1] 이건희 2016-11-14 13114
» 기사님들 학생들 그렇게 대하지마세요 [1] 버스이용학생 2016-11-14 12709
1195 105번 [1] 오송주민 2016-11-13 12445
1194 개같네 진짜! [1] 버스기사면기사답게 2016-11-12 12385
1193 대구 70자 3951 [1] 김경환 2016-11-09 13049
1192 버스 하차시 [1] 우암 2016-11-08 13718
1191 511번 [1] 이소연 2016-11-06 74557
1190 오늘 저녁 823번 6021 [1] 2016-11-05 12477
1189 오전 6시 한국교통대에서 청주로가는 111에서 분실한 물건을 찾습니다. [1] 김영복 2016-11-05 12591
1188 10월 26일 오전 8시 30분 도청 832번 기사님 신고합니다 [1] 정유진 2016-10-31 12391
1187 버스노선 위반 신고합니다. [1] 승객 2016-10-30 17442
1186 10월28일 아침500번 [1] 이건희 2016-10-28 17582
1185 조치원역에서 오송식약처까지 버스 출발시간표를 알려주세요. [1] 김성진 2016-10-27 25872
1184 충북 70자 5048 105번 버스 노재원기사 불친절 신고할께요 [1] 장태영 2016-10-27 20435
1183 버스가 이럴수있나요? [1] 고병석 2016-10-25 16052
1182 오시환 기사님 감사합니다~ [1] 달서구민 2016-10-21 117064
1181 832번 기사님 계속 혼잣말로 욕하시는데 뒤에서 노이로제 걸릴뻔.. [1] 승객 2016-10-10 14034
1180 2016년10월08일 (분평단지에서 오창방면) 713 막차기사님의 문제 [1] 막차놓치면 집에못가 ㅠ 2016-10-08 15702
1179 버스 운전좀 안전하게 부탁드립니다 [1] 임지수 2016-09-26 12794
1178 환승제도 답변 [1] 신아무개 2016-09-23 24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