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516버스기사님

조회 수 12696 추천 수 0 2016.11.16 19:54:48

안녕하세요

오늘이렇게처음글을써보게됩니다.

8시에 종점(충청대학)도착하신 516  기사님이 너무불친절하십니다.

할머니분이 가경터미널갑니까정중히물어보셧는데 타지못하게 문을 닫아버리고는 출발하시고 속도도 너무빨라서 앞의자에 머리를 부딪칠뻔했습니다.

학생이 버스카드를 분신해서 바로산것이라고 학생요금해달라고하던데 등록안하면 그냥성인요금내고타라고 하시고 학생을 훈계하는모습이 눈살을 찌푸릴정도였습니다. 기사님이조금더 친절하게 손님을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11.17 15:05:01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승객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응대하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9716
1207 오전 9시30분 출발 843 백승복 기사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1] 멋져요 2016-12-07 152536
1206 70자 5028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승객 2016-12-05 9709
1205 20-2버스 넘버 5020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 2016-12-02 135712
1204 꼭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1] 버스 이용자 2016-11-28 11050
1203 가곡(농업기술원)정류장 문의 [1] 가곡시민 2016-11-24 10534
1202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송주민 2016-11-18 11577
» 516버스기사님 [1] 시민76 2016-11-16 12696
1200 고마움을 전합니다 희야 2016-11-15 12052
1199 장난하냐? Aeolos 2016-11-14 12269
1198 버스에 박근혜 하야 글씨좀 때주세요 내가 하야하라고 하는것 같아 기분 나빠요 아니 기분 더러워요 엘린 2016-11-14 13426
1197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1] 이건희 2016-11-14 11733
1196 기사님들 학생들 그렇게 대하지마세요 [1] 버스이용학생 2016-11-14 11396
1195 105번 [1] 오송주민 2016-11-13 11016
1194 개같네 진짜! [1] 버스기사면기사답게 2016-11-12 10726
1193 대구 70자 3951 [1] 김경환 2016-11-09 11770
1192 버스 하차시 [1] 우암 2016-11-08 12470
1191 511번 [1] 이소연 2016-11-06 71510
1190 오늘 저녁 823번 6021 [1] 2016-11-05 11188
1189 오전 6시 한국교통대에서 청주로가는 111에서 분실한 물건을 찾습니다. [1] 김영복 2016-11-05 11339
1188 10월 26일 오전 8시 30분 도청 832번 기사님 신고합니다 [1] 정유진 2016-10-31 1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