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면접보러다녀오느라 갈때 올때 843 번 버스이용했는데 백승복기사님 탈때 내릴때 인사를 너무 친절히 해주셔서 기분좋은하루됐어요:) 너무멋지시고 내릴때 대답만했는데 들으셨을진모르겠지만 아무튼 감사합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12.08 10:36:05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에서는 친절한 우진교통을 만들기 위하여 탑승승객과 하차하는 승객에게 친절하게 인사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지난127일 오전930843번을 운행하신 승무원은 조도형승무원이십니다.

칭찬 감사드리며, 우진교통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2951
1218 오창2산업단지 사는 사람입니다 file [1] 불편한사람 2016-12-30 10944
1217 좌석5032운전좀제대로새주세요 [1] 하늘 2016-12-30 11872
1216 511번 무정차 [1] 맹예원 2016-12-30 11705
1215 장난치세요? [1] 버스승객 2016-12-28 10447
1214 습득물 신고 게시판 오창주민 2016-12-25 11226
1213 우진교통 채용문의 김병철 2016-12-24 11444
1212 버스시간이 너무 안맞아요 [1] 2016-12-21 11682
1211 분실물이 생겼을때 어떡해야하나요? [1] 하수민 2016-12-14 11581
1210 기분 좋은 버스! [1] 꽃장미 2016-12-12 11297
1209 823버스 차넘버 2064번 기사님 보세요.(관계자분들 필독) [1] 청주시민 2016-12-08 11449
1208 환불해주세요 [1] 신혁진 2016-12-07 12089
» 오전 9시30분 출발 843 백승복 기사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1] 멋져요 2016-12-07 153556
1206 70자 5028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승객 2016-12-05 10042
1205 20-2버스 넘버 5020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 2016-12-02 136576
1204 꼭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1] 버스 이용자 2016-11-28 11378
1203 가곡(농업기술원)정류장 문의 [1] 가곡시민 2016-11-24 11304
1202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송주민 2016-11-18 11892
1201 516버스기사님 [1] 시민76 2016-11-16 12984
1200 고마움을 전합니다 희야 2016-11-15 12387
1199 장난하냐? Aeolos 2016-11-14 12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