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환불해주세요

조회 수 12089 추천 수 0 2016.12.07 17:07:25

왜 또 환승이 안되나요?

오늘 3시 35분쯤에 64번을 타고 양청지하도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그리고 4시 28분쯤에 다시 57번을 타고 교통카드를 찍는데, "안녕하세요"라는 음성이 나오던데, 왠지 이상해서 NFC기능까지 켜서 확인을 했는데 400원이  찍혔더라구요. 9월 19일부터는 공영버스환승시간이 1시간으로 바뀌지 않아나요? 혹시 이 상황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12.08 10:55:34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공영버스 환승시간은 1시간이 맞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는 64번 차량을 이용한 시간이 335분쯤이고 57번 이용시간도

428분 쯤 이라서 정확한 이용시간 확인이 필요하며,

마이비사에서는 환승가능시간 1시간이전에 이용요금이 인출되었다면 환불해 드립니다.

마이비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중복요금 확인 후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156
1218 오창2산업단지 사는 사람입니다 file [1] 불편한사람 2016-12-30 10944
1217 좌석5032운전좀제대로새주세요 [1] 하늘 2016-12-30 11872
1216 511번 무정차 [1] 맹예원 2016-12-30 11706
1215 장난치세요? [1] 버스승객 2016-12-28 10447
1214 습득물 신고 게시판 오창주민 2016-12-25 11227
1213 우진교통 채용문의 김병철 2016-12-24 11445
1212 버스시간이 너무 안맞아요 [1] 2016-12-21 11686
1211 분실물이 생겼을때 어떡해야하나요? [1] 하수민 2016-12-14 11584
1210 기분 좋은 버스! [1] 꽃장미 2016-12-12 11298
1209 823버스 차넘버 2064번 기사님 보세요.(관계자분들 필독) [1] 청주시민 2016-12-08 11452
» 환불해주세요 [1] 신혁진 2016-12-07 12089
1207 오전 9시30분 출발 843 백승복 기사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1] 멋져요 2016-12-07 153557
1206 70자 5028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승객 2016-12-05 10044
1205 20-2버스 넘버 5020 여자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 2016-12-02 136580
1204 꼭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1] 버스 이용자 2016-11-28 11380
1203 가곡(농업기술원)정류장 문의 [1] 가곡시민 2016-11-24 11306
1202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송주민 2016-11-18 11893
1201 516버스기사님 [1] 시민76 2016-11-16 12985
1200 고마움을 전합니다 희야 2016-11-15 12389
1199 장난하냐? Aeolos 2016-11-14 12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