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차번호 5513인지 5512인지

토요일 저녁 7시30분쯤 105번 타고 묵방지나서 은곡1구까지 갔는데

묵방지나자마자 버튼 눌렀는데 왜 안내려주고 은곡2구에서 내려주나요? 

시골쪽이라 차도 많이 없고 캄캄한데 엄청 고생했습니다 

만약에 인적없는 곳에서 안좋은일이라도 당하면 책임 지실건가요? 

시간맞춰 가야하는 일이 있었는데 무개념 기사때문에 완전 개고생했네요


버튼을 눌렀는데 무시하고 달려서 정말 화났습니다

무개념 기사아저씨 똑바로 운전해주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01.12 17:40:47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승강장에 정확하게 정차할 수 있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7070
1228 721 버스글 [1] 721승객 2017-01-19 9067
1227 5113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이수미 2017-01-18 10372
1226 812버스 기사님 어이가없네요 [1] 판교역손님 2017-01-17 10627
1225 721 버스기사 신고합니다 [1] 승객 2017-01-17 9731
1224 오늘 871기사님칭찬합니다 [1] 유아교사 2017-01-12 8822
» 105번 5513? 기사분 하차버튼 눌렀는데 왜 그냥 가십니까? [1] 나참 2017-01-10 9244
1222 1월 2일 불친절 기사 신고건 피드백 없어서 글 다시 남깁니다. 장재희 2017-01-05 9071
1221 버스담배냄새 [1] 고3학생 2017-01-03 10331
1220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김지혜 2017-01-02 10902
1219 기분좋게 버스탔어요~ [1] 화이팅 2017-01-01 10863
1218 오창2산업단지 사는 사람입니다 file [1] 불편한사람 2016-12-30 10176
1217 좌석5032운전좀제대로새주세요 [1] 하늘 2016-12-30 11324
1216 511번 무정차 [1] 맹예원 2016-12-30 11125
1215 장난치세요? [1] 버스승객 2016-12-28 9654
1214 습득물 신고 게시판 오창주민 2016-12-25 10581
1213 우진교통 채용문의 김병철 2016-12-24 10736
1212 버스시간이 너무 안맞아요 [1] 2016-12-21 11028
1211 분실물이 생겼을때 어떡해야하나요? [1] 하수민 2016-12-14 10899
1210 기분 좋은 버스! [1] 꽃장미 2016-12-12 10455
1209 823버스 차넘버 2064번 기사님 보세요.(관계자분들 필독) [1] 청주시민 2016-12-08 10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