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오후 2시 20분경에 노선번호 823번, 자5030번 버스(용암동 삼일아파트에서 충북대방향)을 이용했는데
승차시에 두명이요 하고 두명분을 지급하려 카드를 찍고 카드찍히는 소리까지 났음에도 불구하고
기사님이 안찍혔으니 다시 찍어라 하여 카드사에 확인을 해봤습니다.
첨부한 이미지 보시면 승차시간이 12초 간격밖에 안되는거 보이시는지요?
전에도 이런 경우가 있어 환불받은 적이 있는데,
카드가 안찍히면 기사님이 따로 확인하는 시스템이 있는건가요?
카드는 왠만해선 알림소리 나면 찍힌거 아닌가요?
여기에 제 개인정보를 남길수는 없으니, 환불받을수 있는 방법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지금 첨부하신 화일과 불편을 겪으신 내용이 일치되는것을 확인하였으며
당사에서 마땅히 2400원을 환불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환불처리는
당사 고객서비스지원부 김태경과장(043-297-4013)에게 연락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