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요금 중복 지불 관련

조회 수 9874 추천 수 0 2017.02.22 19:53:12

2월 21일 오후  2시 20분경에 노선번호 823번, 자5030번 버스(용암동 삼일아파트에서 충북대방향)을 이용했는데

승차시에 두명이요 하고 두명분을 지급하려 카드를 찍고 카드찍히는 소리까지 났음에도 불구하고

기사님이 안찍혔으니 다시 찍어라 하여 카드사에 확인을 해봤습니다.

첨부한 이미지 보시면 승차시간이 12초 간격밖에 안되는거 보이시는지요?

전에도 이런 경우가 있어 환불받은 적이 있는데,

카드가 안찍히면 기사님이 따로 확인하는 시스템이 있는건가요?

카드는 왠만해선 알림소리 나면 찍힌거 아닌가요?

여기에 제 개인정보를 남길수는 없으니, 환불받을수 있는 방법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부

2017.02.23 09:34:17
*.46.53.120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지금 첨부하신 화일과 불편을 겪으신 내용이 일치되는것을 확인하였으며

당사에서 마땅히 2400원을 환불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환불처리는

당사 고객서비스지원부 김태경과장(043-297-4013)에게 연락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992
1257 운행시간이 너무 불안정합니다. [1] 변한석 2017-03-05 9879
1256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송주민 2017-03-04 10291
1255 713번 버스와 717번 버스의 배차 간격을 제발 좁혀주세요. [1] 이수현 2017-02-28 10026
1254 지정차로위반 [1] 지킴이 2017-02-27 12254
1253 우진교통은 이적단체입니까? 2017-02-27 10027
1252 747오송역방향 배차간격 [1] 오송주민 2017-02-23 10509
» 버스요금 중복 지불 관련 file [1] 버스승객 2017-02-22 9874
1250 기사님이 운전하면서 폰보시네요 [1] 2017-02-19 11476
1249 우진교통 5070호도 잘 안들리네요. [1] 청주시민 2017-02-19 10920
1248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가야시 2017-02-19 10030
1247 851버스 주재용?기사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1] 청주시민 2017-02-17 10742
1246 2월16일 713-1 9시40분 막차 출발기사님 태도좀 고쳐주세요 [1] 버스기사님들 2017-02-16 11692
1245 요번 4월에 청주시에서 노선이 바뀐다 하는데 혹시 405번은 어떻게 되는가요 [1] 박지혜 2017-02-16 12065
1244 오늘 버스 LED전광판... [1] 승객 2017-02-15 11388
1243 105-1 기사님 일똑바로 하세요 [1] 아무개 2017-02-15 10189
1242 제발 시간 좀 지켜 주세요!!!!!!!!!!!!!!! [1] 박인환 2017-02-14 11293
1241 오늘 914번 버스기사님 [1] 이나현 2017-02-14 11787
1240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7-02-13 10957
1239 2017년 2월 7일 급행1 이철효 기사님 ㅜㅜㅠ [1] 승객 2017-02-07 10262
1238 5012 832번 기사님ㅠㅠㅠ [1] 버스승객 2017-02-01 11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