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17.03.11 오늘자 4시 40분경에 하교하면서 40-1버스를 탔습니다

다른 버스가 두 대 정도 정류장에 먼저 들어와서 40-1 버스는 저 뒤에 있는 싱황이었고, 타러가기엔 멀어서 정류장 근처로 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두 대 모두 정류장을 떠났는데도 40-1 버스가 1m도 채 오지 않아 계속 기다렸더니 아예 차량을 주행 차선으로 옮겨서 가려고 하시더군요 

차선에 뛰어가서 버스를 간신히 붙잡았는데 기사님께서 학생들 너무한거 아니냐며 버스가 정류장 근처까지 오길 바라지말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그 뒤에 사창사거리에서 내리는 아주머니가 내리지 못해서 문을 열어달라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버스가 사창사거리 정류장을 지나치지도 않은 상태였고 심지어 사창사거리정류장을 도착하기도 전이였기 때문에 충분히 다시 문을 열어드릴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도 아주머니께 "여태 뭐하셨어요!" 하며 성질을 버럭 내셨어요.

여태 이런 무례하고 불친절한 기사님은 본 적이 없어서 적잖이 당황했습니다. 버스는 정류장에서 거리가 많이 떨어졌다 싶으면 한 번더 정류장에서 멈춰주셨으면 하고요 좀 더 친절하게 고객들을 대해 주셨으면 합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03.13 09:17:44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40-1번 운행차량에 대하여 당시상황에 대하여 사실확인 하겠으며,

잘못된 운행질서가 발견되면 교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953
1277 지나치게 심한 버스 급출발, 급정거때문에 글남깁니다. [1] 이연희 2017-03-29 9892
1276 타이어 구멍? [1] 신용제 2017-03-24 9885
1275 3월24일 1시 27분 407번 버스급정거 [1] 학생 2017-03-24 10047
1274 170323 오후4시경 청주대학교 버정에서 843 기사님 신고 [1] 안녕하세요 2017-03-24 9943
1273 872-1번 기사님 라디오를 너무 크게 틀고 운전하시네요... [1] 유동룡 2017-03-23 10021
1272 843번 기사님 칭찬합니다 [1] 버스 이용자 2017-03-22 9875
1271 [1] 분실 2017-03-22 9969
1270 17번 버스기사님 정류장 그냥 지나치시지 마세요 [1] 송영 2017-03-22 10017
1269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이소연 2017-03-19 9874
1268 841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지선 2017-03-16 9844
1267 516번 버스 [1] 기다림의연속 2017-03-12 9833
1266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1] http:// 2017-03-11 9851
» 기사님이 매우 불친절하시네요 [1] 보며도 2017-03-11 9861
1264 511번 [1] 오송주민 2017-03-11 9838
1263 승차거부 [1] 070 2017-03-09 9853
1262 50-2 70자6041 버스기사 운행을 이따구로하나요 [1] 오늘도지각하는불쌍한통학생 2017-03-08 9926
1261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17-03-07 9909
1260 친절하신 류재상기사님 [1] 청대학생 2017-03-07 9927
1259 갈 수 있을까요? [1] 신용제 2017-03-07 9873
1258 105번 버스 [1] 김혜윤 2017-03-06 9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