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비하종점으로가는 우진교통 충북70자5066
10시 30분쯤에 탔습니다
제가 타기전 승객이 하나도 없는 버스였는데 
정류장에 도착했는데도 문을 꼭닫고 안열고 계시기에
문을열어달라는 제스쳐를 해도 짜증섞인 표정으로 안열어주셨습니다
결국 기다리다가 탔는데 제가 타자마자 인상을쓰시고 화를내시더라고요
늦은시각이고 승객이없어 빨리 가시고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한편으로는
제 돈내고 타는것인데 왜 기분상해야하는지 이해가안돼요
다른 기사님들은 오히려 승객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안녕히가시라고
인사까지해주시는데 이분은 왜 이러신가요??
승객안태우려고 꼼수부리는 기사님 처음봅니다
승객에게 불쾌감주는것은 물론 업무에 태만한 기사님은 회사에 절대도움이 안되겠죠
버스는 불친절해도 어차피 필요한사람은 타게되어있다는 생각에
막말에 욕설에 갑질하시는 별의 별 기사님을 다보는데요 제가 참다 참다 글올립니다 
기분나빠서 친구들에게 이야기했더니 우진교통 원래그렇다는 말을 들었어요
회사이미지 쇄신 위해서라도 확실한 시정 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05.25 09:55:30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는 종점도착 후 차내 청소 및 다음운행에 필요한 운행준비를 승무원스스로 준비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승무원의 운행준비시간을 승객탑승을 거부하는 것으로 간혹 오해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승객으로부터 오해를 받지 않도록 상황설명을 친절하게 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634
1339 115번 70자5084 분실물 [1] 전승규 2017-05-30 8401
1338 105번버스 [1] 좌석 2017-05-29 8481
1337 청주시내버스 개편은 언제쯤 되는건가요? [1] 청주시민 2017-05-28 8383
1336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7-05-28 8640
1335 더운데 짜증 폭발 약속 늦음 [1] 임인숙 2017-05-28 8478
1334 오늘 오후 9시 40분 사창사거리 823번버스 [1] kps 2017-05-27 8505
1333 옷분실 [1] 박종인 2017-05-27 8467
1332 (4시31분 수곡동 하차) 823 버스기사분 덕분에 기분상했습니다. file [1] 버스승객 2017-05-25 8372
1331 대구 564버스 검은색 지갑 유실물 [1] 김영석 2017-05-25 8485
» 720-1 버스기사님 업무태만관련 [1] 720승객 2017-05-24 8375
1329 8시10분 750번버스 오창프라자 [1] 현아 2017-05-24 8399
1328 버스기사 불친절 [1] 이민주 2017-05-22 8490
1327 버스가 그냥 가네요 [1] 신혁진 2017-05-21 8454
1326 713번홍장수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니모 2017-05-21 8503
1325 711 버스기사 2017년 5월 20일 토요일 6시 48분쯤 [1] 최여진 2017-05-20 8444
1324 버스기사 출근시간와 퇴근시간이 어떻게 됩니까? 김철수 2017-05-18 8828
1323 823버스 [1] ㅎㅎㅎㅎ 2017-05-17 8819
1322 노선방향 [1] 방완호 2017-05-16 12010
1321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이소연 2017-05-15 8533
1320 너무하네요 [1] 2017-05-15 8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