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집으로 갈때 정하 방면으로 가는 851번 버스를 탑니다.
근데 버스 시간이 잘 안맞는거에 대해 좀 말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버스를 저 한참 지나서 충북대병원이나 사창동에서
타는거면 교통상황에 따라 시간이 달라진다지만
제가 타는 정류장은 분평종점에서 2~3정거장밖에 떨어져있지 않는 정거장인데 분명 6시 18분에 버스를 종점에서 출발시킨다고 하면 6시 30분이 넘어서야 버스정류장 안내판에 버스가 온다는 알림이 뜨고 알림이 뜬지 5분이 지나서야 버스에 탑니다. 그리고 6시부터 8시까지 운행하는 851번 버스는 15분씩 꼭 늦게 종점에서 보내는 느낌이 들고요..
어느날은 8시 38분에 버스를 보낸다고 되있는데 15분정도 빠른 8시 20분 좀 넘어서 851번 버스가 분평동을 지나가고 막상 38분엔 안오고 그렇게 30분이 지난 9시 10분이 되서야 다음차가 올때도 있었구요
버스 기사님분들 고생하시는거야 알지만 5분도 아니고 15분씩이나 버스시간이 지체되는건 그것도 2~3정거장 떨어진곳에서 그렇단건 시간을 안지킨다는거밖에 설명이 안되는데요..
851번 버스가 배차가 많은거도 아니고 30분에 한대씩 와서 시간을 꼭 맞춰서 버스를 타는데 저뿐만 아니라 같이 버스를 타는 친구들도 이 점이 불편하다고 얘기합니다.
사실 버스시간을 저렇게 적어놓은건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과의 약속이라고 생각하는데
몆분씩 늦게 보낸다는건 그 약속을 어기는거랑 다를게 없잖아요.
매일 버스를 이용하는 학생으로써 매일 기사님들께 감사히 생각하고 있는데 시민들과의 약속인 버스시간은 최대한 지켜주셨으면 좋겠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을 느끼시는 851번 버스는 정하종점에서 출발하여 분평동은 회차종점지입니다.
따라서 정하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율량동경유 사창사거리 충북대학교 산남2지구를 경유하면서
도로정체발생시 산남동 출발시간을 지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출퇴근시간에 발생하는 상황으로서 현재로서는 특별한 해결책이 없으며
출발시간을 지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릴 수밖에 없으며,
이후 노선개편 시 충분한 운행시간을 확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