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 지랄하네 라뇨 정말이지 손님한테 그러는건 아니죠 계속 혼잣말 하시면서 비속어쓰시고 듣기좀 거북하네요 평소 스트레스 받는 직업이라 이해하려 하지만 그래도 이건예의가 아니라 생각하네요 손님들 내리는 와중에 문닫아버리시고 타는손님 무시하고 출발하시고 좀 그렇네요
2017.08.31 16:48:01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운행중 비속어를 사용하지 말 것을 교육하였으며,
승객승하차시 다시한번 주변을 확인할 것을 지도교육 하였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운행중 비속어를 사용하지 말 것을 교육하였으며,
승객승하차시 다시한번 주변을 확인할 것을 지도교육 하였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