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버스를 탔는데 매우 기사님이 불친절하시네요.
버스를 타려고 승강장에서 기다리고있는데 손님 한명태우고 쌩 가시네요ㅡㅡ^
막 뛰어가니까 그때서야 보고서 스시더니 죄송하다는 말은 커녕 손님에게 더큰소리로 말하시던데 그건 아니지않나요?
승강장에서 손님 확인 안하고 ㅡㅡ 가셨음 죄송하다는게 먼저고 그다음에 말하셔도 기분이 덜상했을텐데..
기사님들도 친절교육 같은것좀 하셨음 하네요!!
2017.09.11 16:28:23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께는 승하차시 탑승하려는 승객이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께는 승하차시 탑승하려는 승객이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