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면 항상 안내방송이 답답하게 들려서 신경쓰이다가 이렇게 말씀드려 봅니다.
오늘 아침 50-1번 버스를 탔는데 우진교통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기사님께서 라디오를 안내방송보다 더 크게 트시더라고요.
장시간 운전에 라디오는 당연히 들을 수 있죠. 그러나 가뜩이나 안내방송도 잘 안들리는데 라디오를 더 중요시 하시는거 같아 좀 화가 나긴 하더군요.
버스는 자가용이 아니라 대중교통입니다. 대중교통에서 안내방송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청주버스는 거의 다 안내방송 시스템에 문제점이 있더군요. 우선 너무 작게 들린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라디오가 나오다가 안내방송이 나올때면 중간에 끊겨야 하는데 전혀 그러질 않더군요. 다른지역은 모두 안내방송이 나오면 라디오가 잠깐 끊기더군요. 이러한 건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승객도 많이 안타있는 상태인데 어느 정류장에선 자꾸 앞쪽이 혼잡하다고 뒷쪽으로 들어가라고 합니다... 황당하더군요... 부디 안내방송에도 신경 써 주십사 하고 말씀 드려봅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사공지를 통하여 안내방송소리를 보통사람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조정할 것을 지시하였으며
라디오 볼륨을 줄이도록 지시하였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