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6시 20분쯤 도청에서 864번 버스 탑승하였습니다.

버스가 출발하고 신호가 걸려있었는데 어떤 아주머니 한분이 문을 두드리셨습니다.

기사님은 당연히 열어주지않으셨지요

버스정류장을 지나서 신호대기상태였기때문에 기사님이 문을 안열어주신거는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잠시후에 신호가 파란불로 바뀌어갈 쯔음 아저씨 한분이 문을 열어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자 기사님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문을 열어주시더라구요;;

신호가 파란불로 바뀌어서 출발해야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위험한것도 위험한거지만 승객을 왜 차별하시나요?

정말 비열하고 어른스럽지못하고 제가 더 부끄러운 행동이더군요

그 아저씨가 무서우셨나봐요 기사님? 아주머니는 만만하셨나요?

 버스에 탑승하고 있던 승객으로서 기분 정말 언짢았습니다.

일관성있게좀 행동해주세요.

신호바뀌었는데 문 여는건 진짜 아니지않나요?

화나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꼭 보셨으면 좋겠네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0.24 16:45:02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해당승무원께 확인결과 오해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 아주머니께서는 약수터 가느냐고 확인하셨으나,

864번은 약수터까지 운행하지 않기 때문에 탑승시킬 수가 없었고,

두 번째 말씀하신 아저씨는 용담동동사무소 가느냐고 확인하였기 때문에 즉시 승차시켜준 것입니다.

주변상황에 반응을 갖는 것은 이해할 수 있으나,

성실하게 근무하신 승무원께서 실망하시고 계신다는 점을 이해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308
1457 842-1 [1] 소희 2017-11-14 9866
1456 811-1노선 5005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진동이 2017-11-12 9962
1455 211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신준호 2017-11-11 9998
1454 진짜 안내방송에서 뭐라고 하는지 들리지도 않아요!! [1] 시민 2017-11-09 10063
1453 승객한테 소리 질러도 됩니까? [1] 익명 2017-11-09 9971
1452 311번 버스 자5092 기사님 운전이:( 2017-11-08 10046
1451 어제 오후 8시20분 ~8시 30분 사이에 지나간 811-2버스기사님(충북70자5042) 신호 와 과속 자제 부탁 드립니다 [1] 공고 재학중 인 고2남학생 2017-11-06 10240
1450 11월5일 분평동에서출발하는 9시27분 713버스 정상운행한거맞아요? [1] 김용연 2017-11-05 10094
1449 혹시 원래 우진교통 규칙에... [1] 청주인 2017-11-04 10191
1448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함 [1] 익명 2017-11-03 10105
1447 11월 1일 13시03분에 청원구청을 지나간 843번 버스에서 검정색 지갑을 분실하였습니다. 권현구 2017-11-02 10131
1446 버스비 [1] 김다은 2017-10-31 9993
1445 채용관련 [1] 해진 2017-10-30 9979
1444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7-10-29 10033
1443 19시 5분 314번 강변뜨란채 하차 신발 두고 내렸습니다 ㅠㅠ [1] 노영은 2017-10-27 10128
1442 배차간격이 긴 버스 기다리는 법 인내심 2017-10-25 10204
1441 407번버스 기사님 익명 2017-10-23 13240
» 10월 20일 저녁 6시쯤 상당산성방향 864번버스 운전하신 안경쓴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시민 2017-10-20 10018
1439 분실물찾아주세오 박지수 2017-10-20 10035
1438 711번 청주역 방향 충북 70자 5038 [1] 익명 2017-10-19 1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