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번 버스를 타기위해 환승을 했는데 4시20분경 기사 아저씨가 사이드가 잡힌거마냥 차가 나가지 않는다고 전화를 거신 후 사직사거리에서 다른 승객들이 차 가는거냐구 여쭤보시니까 기사님께서 다음차타거나 그러셔야한다해서 환승을 찍고 내려서 뒤에오는 711버스를 탑승하는데 한번 환승처리가 되어서 환승이 안되서 1200원 돈을 냈네요 저는 내덕2동주민센터에서 내려야하는데 105번 그대로 타고가면 되는데 고장으로인해 돈을 더 지불했는데 보상이나 환불은 안되는지 여쭤보고싶어서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은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상기내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전화 : 043-297-4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