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앞문에서 내리겠습니다 했는데 211벙 충북70자5074님 버스기사님은 그냥 손짓 하셧습니다 근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 몰랐습니다 말도 안하셧습니다 제가 이제 내릴 정류장에서 앞문좀 열어주세요 하더니 큰소리로  "뒷 문으로 내려 계속 앞문 타령이야" 라고 하셧습니다. 저는 마음에 상처가 생겼습니다 .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 때문에 버스기사님들은 다 불친절 이란 고정관념이 생겼습니다.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이 저에게 와주셔서 사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고정관념이 없어질 것 같습니다. 효촌 농협으로 오시면 됩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1.07 09:35:15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는 승차는 앞문으로, 하차는 뒷문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소한 사안처럼 느껴지지만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승객과 승무원의 약속으로서 지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탑승하려는 승객과 하차하려는 승객사이에 질서가 무너지게 되고 혼란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앞문으로 하차하려는 승객에게 뒷문으로 하차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뒷문으로 하차하도록 안내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인 것 같습니다.

해당승무원께는 친절하게 안내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319
1457 842-1 [1] 소희 2017-11-14 9867
1456 811-1노선 5005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진동이 2017-11-12 9962
1455 211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신준호 2017-11-11 9998
1454 진짜 안내방송에서 뭐라고 하는지 들리지도 않아요!! [1] 시민 2017-11-09 10063
1453 승객한테 소리 질러도 됩니까? [1] 익명 2017-11-09 9971
1452 311번 버스 자5092 기사님 운전이:( 2017-11-08 10046
1451 어제 오후 8시20분 ~8시 30분 사이에 지나간 811-2버스기사님(충북70자5042) 신호 와 과속 자제 부탁 드립니다 [1] 공고 재학중 인 고2남학생 2017-11-06 10240
1450 11월5일 분평동에서출발하는 9시27분 713버스 정상운행한거맞아요? [1] 김용연 2017-11-05 10094
1449 혹시 원래 우진교통 규칙에... [1] 청주인 2017-11-04 10191
»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함 [1] 익명 2017-11-03 10105
1447 11월 1일 13시03분에 청원구청을 지나간 843번 버스에서 검정색 지갑을 분실하였습니다. 권현구 2017-11-02 10131
1446 버스비 [1] 김다은 2017-10-31 9993
1445 채용관련 [1] 해진 2017-10-30 9979
1444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7-10-29 10033
1443 19시 5분 314번 강변뜨란채 하차 신발 두고 내렸습니다 ㅠㅠ [1] 노영은 2017-10-27 10128
1442 배차간격이 긴 버스 기다리는 법 인내심 2017-10-25 10204
1441 407번버스 기사님 익명 2017-10-23 13240
1440 10월 20일 저녁 6시쯤 상당산성방향 864번버스 운전하신 안경쓴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시민 2017-10-20 10019
1439 분실물찾아주세오 박지수 2017-10-20 10037
1438 711번 청주역 방향 충북 70자 5038 [1] 익명 2017-10-19 1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