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너무 많아서 앞문에서 내리겠습니다 했는데 211벙 충북70자5074님 버스기사님은 그냥 손짓 하셧습니다 근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 몰랐습니다 말도 안하셧습니다 제가 이제 내릴 정류장에서 앞문좀 열어주세요 하더니 큰소리로 "뒷 문으로 내려 계속 앞문 타령이야" 라고 하셧습니다. 저는 마음에 상처가 생겼습니다 .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 때문에 버스기사님들은 다 불친절 이란 고정관념이 생겼습니다.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이 저에게 와주셔서 사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고정관념이 없어질 것 같습니다. 효촌 농협으로 오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는 승차는 앞문으로, 하차는 뒷문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소한 사안처럼 느껴지지만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승객과 승무원의 약속으로서 지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탑승하려는 승객과 하차하려는 승객사이에 질서가 무너지게 되고 혼란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앞문으로 하차하려는 승객에게 뒷문으로 하차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뒷문으로 하차하도록 안내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인 것 같습니다.
해당승무원께는 친절하게 안내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