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311번 자5089번을 타고 도청 바로 앞 정류장에서 내릴려고 했습니다

앞문에서 승객들이 타고 있을 때 도착한걸 알아서 문을 열어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더니 소리를 지르시더라고요 그것도 반말로

정류장에서 멈춰 있는 상태여서 문 열어 달라고 했더니 소리 지르는게 말이 됩니까?

기사님 예의좀 가르치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1.10 16:47:38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는 시끄러운 엔진소리와 탑승객의 대화소리 및 안내방송소리 등으로

조용한 대화를 하기에는 적합한 장소가 아닙니다.

또한 운전석에는 승무원보호격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승객과의 대화 시 보통의 톤으로는 대화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시내버스승무원들은 습관적으로 보통사람들보다 높은 톤으로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승무원이 고의로 고함을 지르거나 하는 사안이 아님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368
1457 842-1 [1] 소희 2017-11-14 9867
1456 811-1노선 5005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진동이 2017-11-12 9963
1455 211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신준호 2017-11-11 9998
1454 진짜 안내방송에서 뭐라고 하는지 들리지도 않아요!! [1] 시민 2017-11-09 10065
» 승객한테 소리 질러도 됩니까? [1] 익명 2017-11-09 9971
1452 311번 버스 자5092 기사님 운전이:( 2017-11-08 10047
1451 어제 오후 8시20분 ~8시 30분 사이에 지나간 811-2버스기사님(충북70자5042) 신호 와 과속 자제 부탁 드립니다 [1] 공고 재학중 인 고2남학생 2017-11-06 10241
1450 11월5일 분평동에서출발하는 9시27분 713버스 정상운행한거맞아요? [1] 김용연 2017-11-05 10094
1449 혹시 원래 우진교통 규칙에... [1] 청주인 2017-11-04 10191
1448 211번 충북70자5074 버스기사님이 불친절함 [1] 익명 2017-11-03 10107
1447 11월 1일 13시03분에 청원구청을 지나간 843번 버스에서 검정색 지갑을 분실하였습니다. 권현구 2017-11-02 10133
1446 버스비 [1] 김다은 2017-10-31 9993
1445 채용관련 [1] 해진 2017-10-30 9979
1444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7-10-29 10034
1443 19시 5분 314번 강변뜨란채 하차 신발 두고 내렸습니다 ㅠㅠ [1] 노영은 2017-10-27 10128
1442 배차간격이 긴 버스 기다리는 법 인내심 2017-10-25 10206
1441 407번버스 기사님 익명 2017-10-23 13240
1440 10월 20일 저녁 6시쯤 상당산성방향 864번버스 운전하신 안경쓴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 시민 2017-10-20 10020
1439 분실물찾아주세오 박지수 2017-10-20 10038
1438 711번 청주역 방향 충북 70자 5038 [1] 익명 2017-10-19 1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