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기사님들께 부탁+불만

조회 수 10039 추천 수 0 2017.11.15 08:54:03

오늘 오전 운행하신 70자 5048 (105번 하행) 기사님

제가 정류장 조금 뒤쪽에 있었는데 속도 하나도 안줄이시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조금만 주의해주시면 좋겠네요 덕분에 다음 버스 기다리느라 감기걸리겠습니다.

맨날 이렇게 정류장 안들리시는 기사님들 때문에 버스 도착 시간 예정 안내기계도 진입중을 못 없애고

좀 고치셔야하지 않을까요 정차는 아니더라도 정류장쪽으로 아예 오시지도 않고 지나가는건 좀 아닌듯 합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1.16 16:31:29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께는 승객이 많이 탑승하여 더 이상 탑승할 수 없는 상황이라도

승강장에 정차하여 탑승여부는 승객이 의사에 따르도록 지도교육 하겠으며,

버스운행정보는 청주시청교통정책정보팀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버스운행정보에 대한 불편사항은 청주시청교통정보팀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387
1477 분실물 찾으러 갈때 안내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창희 2017-12-10 10225
1476 511번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청주시민 2017-12-09 10064
1475 버스에서 우산을 두고 내렸는데 차량번호를 알 수 없을까요? ㅇㅀ 2017-12-06 10200
1474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주세요 김보경 2017-12-03 9995
1473 412 5077차번호 신고요 [1] 김원직 2017-12-02 10104
1472 811-2번 버스기사님 [1] 불친절 2017-12-01 10296
1471 502번 김동욱기사님~~^^ [1] 강민 2017-12-01 10096
1470 고객의 소리는 상처다? 답글이 너무해요 2017-11-29 10729
1469 급정거시 부상자확인 반드시 필요해요! [1] 많이 놀란 청주시민들 2017-11-29 10183
1468 김명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이에요 2017-11-28 9924
1467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청주시민 2017-11-27 9951
1466 청주대 예술대 종점 친절한손님 2017-11-27 9994
1465 1128장난합니까? 도봉구주민 2017-11-18 9968
1464 711버스에서 검정색 메트로시티 장지갑 잃어버렸어요 정혜진 2017-11-16 9976
1463 제대로 정차도 안하고 빨리안타냐고 소리치는 1128번 [1] 1128버스 승객 2017-11-16 10071
1462 4116번 운전기사님 운전 똑바로 하시라고 교육 부탁드립니다. [1] 심효식 2017-11-16 10100
1461 어이가없네요 종로5가 앞 서울역 방향 721번버스 [1] 나참 2017-11-16 10024
1460 105-1 5051에서 지갑잃어버렷어요 라예린 2017-11-15 9959
1459 충북 70자 5089 311번 버스 불친절도 정도껏하세요. [1] 불친절개선좀 2017-11-15 9899
» 기사님들께 부탁+불만 [1] 제발좀 2017-11-15 10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