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급정거시 부상자확인 반드시 필요해요!

조회 수 10180 추천 수 0 2017.11.29 19:50:38

오늘11월29일  저녁7시20분쯤 823번버스가 교대지나 기적의도서관 좌회전 신호대기중 급정거를 했습니다.정말 사고가 나는구나 했어요.여학생한명은 심하게 넘어지고 자리에 앉아있던사람,서있는 사람 대부분 앞으로 많이 쏠리고 웅성웅성 많이 놀란듯하더라구요.그런데 기사님은 부상자 확인도 안하고 한마디도  않은채 꼿꼿이 앞만   응시하더군요.

다친 학생은 절룩이면서 기적의 도서관에서 바로  내리던데 기사님한테 한마디 하러다 참았습니다.운전자는 더 놀랐을테니까요.

그러나 괜찮냐고 승객에게 한마디도 않는게 이해가 되질않는군요.

승.하차할때 안녕하세요 인사를 하면 뭐합니까?

승객의 안전을 우선 챙기셔야죠.

그 기사님 누군지는 모르나 교육 잘 하셔야겠어요.

만일 버스에   기사님의 가족이 탔어도그럴까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2.04 15:59:24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운행중 발생될 수 있는 사안에 대하여 표준대응방안을 마련하여 교육하겠으며,

해당승무원께는 위기상황발생시 적극적으로 대처하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309
1477 분실물 찾으러 갈때 안내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창희 2017-12-10 10222
1476 511번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청주시민 2017-12-09 10061
1475 버스에서 우산을 두고 내렸는데 차량번호를 알 수 없을까요? ㅇㅀ 2017-12-06 10194
1474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주세요 김보경 2017-12-03 9992
1473 412 5077차번호 신고요 [1] 김원직 2017-12-02 10100
1472 811-2번 버스기사님 [1] 불친절 2017-12-01 10295
1471 502번 김동욱기사님~~^^ [1] 강민 2017-12-01 10093
1470 고객의 소리는 상처다? 답글이 너무해요 2017-11-29 10727
» 급정거시 부상자확인 반드시 필요해요! [1] 많이 놀란 청주시민들 2017-11-29 10180
1468 김명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이에요 2017-11-28 9921
1467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청주시민 2017-11-27 9949
1466 청주대 예술대 종점 친절한손님 2017-11-27 9991
1465 1128장난합니까? 도봉구주민 2017-11-18 9968
1464 711버스에서 검정색 메트로시티 장지갑 잃어버렸어요 정혜진 2017-11-16 9975
1463 제대로 정차도 안하고 빨리안타냐고 소리치는 1128번 [1] 1128버스 승객 2017-11-16 10069
1462 4116번 운전기사님 운전 똑바로 하시라고 교육 부탁드립니다. [1] 심효식 2017-11-16 10097
1461 어이가없네요 종로5가 앞 서울역 방향 721번버스 [1] 나참 2017-11-16 10020
1460 105-1 5051에서 지갑잃어버렷어요 라예린 2017-11-15 9956
1459 충북 70자 5089 311번 버스 불친절도 정도껏하세요. [1] 불친절개선좀 2017-11-15 9895
1458 기사님들께 부탁+불만 [1] 제발좀 2017-11-15 10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