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는 상처다?

조회 수 10726 추천 수 0 2017.11.29 21:26:10

고객의 소리 글남기려다 고객센터의 답글  몇개 읽어봤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걱정되는 안전에 대한  내용이  많더군요.

그런데  답글의 내용은  사과는 둘째치고 변명으로 답하는 내용이 더 많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고객이 올린 글 하나하나  다 받아주고 시정할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오죽 했으면 이런 불만을  올렸을까? '라고

한번 더  생각주시면 안될까요?

정말 고객의 소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좀더 발전했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   홈페이지도 만든거라면

초심을 잊지 마시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사과와 답변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236
1477 분실물 찾으러 갈때 안내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창희 2017-12-10 10222
1476 511번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청주시민 2017-12-09 10059
1475 버스에서 우산을 두고 내렸는데 차량번호를 알 수 없을까요? ㅇㅀ 2017-12-06 10191
1474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주세요 김보경 2017-12-03 9990
1473 412 5077차번호 신고요 [1] 김원직 2017-12-02 10096
1472 811-2번 버스기사님 [1] 불친절 2017-12-01 10294
1471 502번 김동욱기사님~~^^ [1] 강민 2017-12-01 10093
» 고객의 소리는 상처다? 답글이 너무해요 2017-11-29 10726
1469 급정거시 부상자확인 반드시 필요해요! [1] 많이 놀란 청주시민들 2017-11-29 10177
1468 김명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이에요 2017-11-28 9917
1467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청주시민 2017-11-27 9947
1466 청주대 예술대 종점 친절한손님 2017-11-27 9989
1465 1128장난합니까? 도봉구주민 2017-11-18 9966
1464 711버스에서 검정색 메트로시티 장지갑 잃어버렸어요 정혜진 2017-11-16 9971
1463 제대로 정차도 안하고 빨리안타냐고 소리치는 1128번 [1] 1128버스 승객 2017-11-16 10067
1462 4116번 운전기사님 운전 똑바로 하시라고 교육 부탁드립니다. [1] 심효식 2017-11-16 10096
1461 어이가없네요 종로5가 앞 서울역 방향 721번버스 [1] 나참 2017-11-16 10020
1460 105-1 5051에서 지갑잃어버렷어요 라예린 2017-11-15 9955
1459 충북 70자 5089 311번 버스 불친절도 정도껏하세요. [1] 불친절개선좀 2017-11-15 9892
1458 기사님들께 부탁+불만 [1] 제발좀 2017-11-15 10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