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이라고부르기도아깝네요
회사에전화해서따지려다가전화안받아서여기에남깁니다.
22일 오후7시반에충북대중문지나가신
우진교통 충북70자5008 운전자분 그따위로일하지마세요
퇴근시간이라 버스에사람많은거이해하는데 그따위로살지마세요.
옆에서보다보다 열받아서대신 글쓰는겁니다.
사람많아서 어르신이랑젊은여자분이 못내려서 잠시만요~이러는데 쌩까고 지나가고 신호등에서라도 세워달라니까 못들은척잇다가 나중에 문열어주고사람들이 다 그기사만쳐다봣어요.
사람들 타는데 정거장 지나서 길가에 세워주고
계속 꿍시렁거리면서 왜저따위로 나와서 서있냐고욕하고
승객들 사람많아서 앞에까지 서잇는거모르셧나보죠?
저딴 사람월급을 왜주나?이회사도이해안감
그리고운전은얼마나험한지 자리없어서못앉은어르신들 다넘어질뻔하고
승객들끼리 서로서로 어깨잡아가면서탓어요
똑바로해결해주세요. 기사신상이라도 올려주던가
무슨똑바로교육하겟단이딴말같지도않은말말고
진짜시청구청에도올릴판이니까 인성이그따위야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무원면담 결과 다소 서두르는 운전행위를 인정하였으며,
당시의 행동에 대하여 후회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해당승무원에게 인성교육과 안전운전에 대하여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지속적인교육을 통하여 안전한 시내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