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아니 한두번도 아니고 올해만 벌써 10번넘게 구성3리는 지나치시네요ㅡㅡ

오늘도 진짜 욕나오는거 참고 택시타고 집가고 있어요

12월 25일 20시 40분에 구성3리에서 내수방향으로 손님 태울생각도 없는

105번 버스 우진교통 70자 5113 버스아저씨 구성3리는 아예 없는 정류장인가요??

손님이 당연히 없다고 생각하고 일단 밟는건가요?? 버스 안에 사람도 없던데

봤으면서 그냥 지나가는건 뭐죠?? 제가 저번에는 너무 화가나서 회사에 직접 전화를 걸어

말씀드렸는데 여전히 바뀌는게 없네요 손님이 있던없던 속도는 줄여서 확인은 좀 하시면 안되는건가요

저번에는 연속 2대가 10분 간격으로 그냥 지나가던데 이번에는 변화가 있길 바래요


고객서비스지원부

2017.12.26 17:37:20
*.46.53.120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5번을 운행하는 승무원을 대상으로 구성3리에서 꼭 확인 후 운행하도록 교육하였습니다.

당사승무원의 실수로 불편을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9845
» 너무 화가나서 글 적어봅니다 [1] 홍길동 2017-12-25 7892
1486 751-1번 버스에서 파란색 have a good time 가방과 도복 분실 대웅 2017-12-22 8015
1485 기사신고합니다 [1] 손보배 2017-12-22 7927
1484 채용관련 [1] 노진태 2017-12-19 8183
1483 안내방송 오류 개선 부탁드립니다. [1] 이관우 2017-12-19 7798
1482 511번 불편문의 [1] 이소연 2017-12-17 10197
1481 제발 정거장 오면 섯다가세요 [1] 정재진 2017-12-15 8138
1480 12월15일 119번버스기사님.관리담당자님! [1] 연꽃방죽 2017-12-15 8010
1479 823버스 황태오 기사님, 매우. 난폭운전 [1] 청주시민 2017-12-14 7855
1478 5097호 안내방송 관련. [1] 임진묵 2017-12-12 8755
1477 분실물 찾으러 갈때 안내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창희 2017-12-10 8158
1476 511번 버스기사님 칭찬합니다. 청주시민 2017-12-09 8281
1475 버스에서 우산을 두고 내렸는데 차량번호를 알 수 없을까요? ㅇㅀ 2017-12-06 7688
1474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주세요 김보경 2017-12-03 7674
1473 412 5077차번호 신고요 [1] 김원직 2017-12-02 7603
1472 811-2번 버스기사님 [1] 불친절 2017-12-01 7814
1471 502번 김동욱기사님~~^^ [1] 강민 2017-12-01 8368
1470 고객의 소리는 상처다? 답글이 너무해요 2017-11-29 7598
1469 급정거시 부상자확인 반드시 필요해요! [1] 많이 놀란 청주시민들 2017-11-29 7666
1468 김명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이에요 2017-11-28 7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