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 석판종점 출발 105번 노선버스 기다리던 중 해당버스가 공회전 하고있던 중 버스 기사가 버스에 승차를 하기에 지금 출발하느냐고 물어보니 기사라는자는 왜 물어보느냐는듯 힐끈 쳐다보고는 대답도없이 문을 닫았다가 또다시 문을 바로 열고 에어건으로 운전석 부분을 잠간 불어내더니 출발 하려하기에 승차하여 어려운 질문 한것도 아닌데 왜 답변을 하지 않은것이냐고 물어보니 잠깐 변명을 늘어놓다가 어처구니 없게도 못들었다는 것이다
석판 종점 17시30발 105번 버스기사입니다
적절한 조치바랍니다
아울러 매번 그렇지만 좀점에서 승차시 왜 버스가 꼭 출발할때 승차를 시키는것인지 검토바랍니다
그것도 출발할때 승객들이 알아서 승차하라는 듯이 아무런 안내도 없이 버스 문을 연 상태서 잠깐있으면 승객들이 알아서 타면 출발하는 것입니다
버스 운행전 준비(청소 등등 ᆢ)를 다 하고 차를 공회전 시키고 있음에도 미리 승차시키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검토해서 개선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승무원은 종점에 도착즉시 다음운행을 준비하여야 하며,
운행준비가 끝나면 다음 회차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휴게시간이 배정되어 있습니다.
휴게시간 이용방법은 승무원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고 있으며, 이 사실을 모르는 승객의 불만민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부탁의 말씀은 종점에 있는 승강장에서 기다려 주시면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해당승무원께는 고객응대 시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