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월12일 석판종점 출발 105번 노선버스 기다리던 중 해당버스가 공회전 하고있던 중 버스 기사가 버스에 승차를 하기에 지금 출발하느냐고 물어보니 기사라는자는 왜 물어보느냐는듯 힐끈 쳐다보고는 대답도없이 문을 닫았다가 또다시 문을 바로 열고 에어건으로 운전석 부분을 잠간 불어내더니 출발 하려하기에 승차하여 어려운 질문 한것도 아닌데 왜 답변을 하지 않은것이냐고 물어보니 잠깐 변명을 늘어놓다가 어처구니 없게도 못들었다는 것이다

석판 종점 17시30발 105번 버스기사입니다

적절한 조치바랍니다

아울러 매번 그렇지만 좀점에서 승차시 왜 버스가 꼭  출발할때 승차를 시키는것인지 검토바랍니다

그것도 출발할때 승객들이 알아서 승차하라는 듯이 아무런 안내도 없이 버스 문을 연 상태서 잠깐있으면 승객들이 알아서 타면 출발하는 것입니다

버스 운행전 준비(청소 등등 ᆢ)를 다 하고 차를 공회전 시키고 있음에도 미리 승차시키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검토해서 개선바랍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8.07.18 17:08:16
*.191.60.4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내버스승무원은 종점에 도착즉시 다음운행을 준비하여야 하며,

운행준비가 끝나면 다음 회차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휴게시간이 배정되어 있습니다.

휴게시간 이용방법은 승무원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고 있으며, 이 사실을 모르는 승객의 불만민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부탁의 말씀은 종점에 있는 승강장에서 기다려 주시면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해당승무원께는 고객응대 시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335
1606 충북 70자5028 버스기사님 [1] ㄴㄴㅁ 2018-07-18 7455
1605 우진교통 5092호 버스기사를 고발합니다. [1] 용암골 2018-07-15 8083
1604 405번 버스 배차 시간 [1] 이상우 2018-07-15 7529
» 버스 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1] 김무영 2018-07-13 7702
1602 7월12일목요일 711번버스 이민주 2018-07-12 7352
1601 충북60 1540 105번 아침에 운행하시는 기사님 ㅇㅇ 2018-07-10 7647
1600 904번버스(9134)분실물이요! 김정수 2018-07-06 7954
1599 527 버스 오후 기사 배한길 씨 불친절하네요 최수호 2018-07-05 7917
1598 버스105-1 7월 5일 오후 9시반 분실물 신고입니다 김광민 2018-07-05 7583
1597 823버스기사분께 [1] mint 2018-06-26 7569
1596 어제 5시경 50-2 자5096 기사님께 ...! 임산부일때도 못받아본배려 어제 처음으로받아봤어요 !! [1] 이은정 2018-06-24 8479
1595 우진교통 계좌번호이메일로 부탁드려요 박범웅 2018-06-23 7892
1594 2018.06.22. 금 717 5028 오후 3시 52분 기사님 [1] 승객 2018-06-22 7521
1593 대구 우진교통 관련 민원 때문에 오신분들 봐주세요. 청주청년 2018-06-20 11518
1592 인천 904번 및 인천시내버스 민원때문에 오신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청주청년 2018-06-20 7417
1591 843 유은노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2018-06-16 8107
1590 청주에도 전기버스가 있나요? 신혁진 2018-06-14 7820
1589 칭찬합니다 524번버스김정우기사님 박봉림 2018-06-12 7908
1588 사무실전화는 왜안받으시나요? 많이바쁘신가요? 043 297 4011 [1] 고개 2018-06-07 7812
1587 851번 럭키아파트 무정차신고 [1] 고개기 2018-06-07 7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