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25일자 1시 반경 버스운전하신 모 기사님
버스는 모든 정류장을 모두 들러 운행하셔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벨을 누르는 것을 착각하여 이전 정류장 하차벨을 눌렀으나 이미 기사님은 그 정류장으로 가는 길이 아닌 다음 정류장으로 가로질러가는 길로 가고계셨습니다. 제가 벨을 잘뭇 누른 것이라 해명도 못한채 기사님께 왜 이제와서 벨을 누르냐고 질타를 받았습니다. 기사님께서 차선을 이미 직진차로로 하고계셨고요.
그 이후 기사님께 정중히 사과드렸습니다 벨을 잘못 눌렀다고요
그 후 제가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계속 핀잔을 주셔서 제가 다시 한 번 사과드렸습니다.
제가 착각해서 잘못눌러 죄송하다고요.
그러나 기사님은 저에게 불편한 감정을 거두지 않으시고 계속 나무라셨습니다.
물론 제가 하차벨을 잘못누른 것 다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기사님께서는 왜 본디 들러야 하는 정류장으로 가지 않으셨나요? 더불어 제가 벨을 누른 시점은 이번정류장에 대한 안내방송소리를 듣고였습니다
제가 제 목적지에 도착할 때 쯤 기사님 정보를 살피는 것을 보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급히라도 사과해주셨기 때문에 기사님 정보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다음에도 이러한 불쾌감을 주신다면 기록해 놓은 정보를 토대로 정식으로 항의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노선 및 차량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저희 회사 승무원인지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시내버스 이용 중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서비스 교육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