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기사님

조회 수 8918 추천 수 0 2018.10.25 16:26:40

2018년 10월25일자 1시 반경  버스운전하신 모 기사님

버스는 모든 정류장을 모두 들러 운행하셔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벨을 누르는 것을 착각하여 이전 정류장 하차벨을 눌렀으나 이미 기사님은 그 정류장으로 가는 길이 아닌 다음 정류장으로 가로질러가는 길로 가고계셨습니다. 제가 벨을 잘뭇 누른 것이라 해명도 못한채 기사님께 왜 이제와서 벨을 누르냐고 질타를 받았습니다. 기사님께서 차선을 이미 직진차로로 하고계셨고요.

그 이후 기사님께 정중히 사과드렸습니다 벨을 잘못 눌렀다고요

그 후 제가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계속 핀잔을 주셔서 제가 다시 한 번 사과드렸습니다.

제가 착각해서 잘못눌러 죄송하다고요.

그러나 기사님은 저에게 불편한 감정을 거두지 않으시고 계속 나무라셨습니다.


물론 제가 하차벨을 잘못누른 것 다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기사님께서는 왜 본디 들러야 하는 정류장으로 가지 않으셨나요? 더불어 제가 벨을 누른 시점은 이번정류장에 대한 안내방송소리를 듣고였습니다


제가 제 목적지에 도착할 때 쯤 기사님 정보를 살피는 것을 보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급히라도 사과해주셨기 때문에 기사님 정보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다음에도 이러한 불쾌감을 주신다면 기록해 놓은 정보를 토대로 정식으로 항의하겠습니다



관리자

2018.11.06 11:11:13
*.191.60.4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노선 및 차량에 대한 정보부족으로 저희 회사 승무원인지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시내버스 이용 중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서비스 교육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483
1684 407번버스 팡팡 2018-11-08 7414
1683 불친절기사신고합니다 [1] 정우식 2018-11-06 8126
1682 11.6 아침 9시27분경 70자 5111 시계탑 그냥 지나치신 105번 기사 안녕하세요 2018-11-06 7345
1681 건의사항 [1] 장문기 2018-11-06 7505
1680 105번운행시간 조유라 2018-11-06 7481
1679 빨대컵유아용 두고 내렸어요 [1] 김승애 2018-11-04 7672
1678 30분이 넘는 배차간격 때문에 시민들이 불편합니다. 도가 지나친 배차시간. 관리 부탁드립니다. [1] 청주시민 2018-11-04 7467
1677 왜 그냥 지나가요 청주 70자2009 511번 버스 [1] 익명 2018-10-29 7350
1676 인천 904번 1059번호판 버스 기사아저씨 정말 너무하네요. [1] 익명 2018-10-29 7628
1675 지잡을 잊어버렸어요... 정진선 2018-10-28 7517
1674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1] 익명 2018-10-28 7615
1673 너무 너무 고맙고 감사 합니다. (정국진 님 ) 이준희 2018-10-26 7445
1672 407번 기사님ㅎ [1] 기사님ㅎ 2018-10-25 7665
» 버스기사님 [1] 기사님께 2018-10-25 8918
1670 811-2 충북70자 5101호 차량오후15시26분 기사님 또는 관계자 분 보시길 바랍니다 [1] 버스사랑합니다 2018-10-25 7240
1669 버스가 있나요? 신혁진 2018-10-16 7198
1668 노선을 제대로 안내해주세요. 모르면 공부하시던지요. [1] 김정희 2018-10-16 7657
1667 오늘 3시40분 쯤 MBC에 온 105번 버스 지유진 2018-10-15 7366
1666 511번 청주시민 2018-10-13 7683
1665 511번 이소연 2018-10-13 7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