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차량:
우진교통버스
차량번호 충북 70자 5029
노선번호 30-1
차고지는 청주 상당 용암 175
신고 내용:
11월 4일 일요일 오후 3:00~3:30사이에 사창사거리 정류장에서 평소와는 너무 늦은 배차간격으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평소라면 12분 정도의 배차간격을 가졌을텐데. 30분이 넘는 배차간격은 심하지 않습니까? 늦은 저녁이나 이른 아침도 아니고 시민들이 활동하는 일요일 오후 시간에 이런 배차간격이라면 관리가 문제있는게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최소한. 문제가 있다면 시민들에게 공지라도 하세요. 공지를 하면 대처라도 할수있지않습니까? 어떤 문제인지는 알수도 없고. 불편사항은 시민들에게 떠넘기는 모습이 보여 신고합니다.
우진교통을 자주 애용하는 청주시민으로서 신뢰있는 모습을 바라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청주시내버스는 고정노선이 아닌 공동배차(모든 노선을 시내버스 6개사가 순서에 따라 모두 운행함)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시간표 또한 6개사가 모두 똑같이 사용합니다. 30-1 노선은 일요일 오후에 주말 감차 등으로 인해 평소보다 배차간격이 벌어집니다. 이것은 우진교통만이 아니라 6개사 모두 똑같습니다. 주말감차, 시간표 변경 및 공지는 청주시, 시내버스 6개사가 협의를 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