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대상차량:

우진교통버스

차량번호 충북 70자 5029 

노선번호 30-1 

차고지는 청주 상당 용암 175


신고 내용:

11월 4일 일요일 오후 3:00~3:30사이에 사창사거리 정류장에서 평소와는 너무 늦은 배차간격으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평소라면 12분 정도의 배차간격을 가졌을텐데.  30분이 넘는 배차간격은 심하지 않습니까? 늦은 저녁이나 이른 아침도 아니고 시민들이 활동하는 일요일 오후 시간에 이런 배차간격이라면 관리가 문제있는게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최소한. 문제가 있다면 시민들에게 공지라도 하세요. 공지를 하면 대처라도 할수있지않습니까? 어떤 문제인지는 알수도 없고. 불편사항은 시민들에게 떠넘기는 모습이 보여 신고합니다. 

우진교통을 자주 애용하는 청주시민으로서 신뢰있는 모습을 바라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관리자

2018.11.06 10:45:10
*.191.60.4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청주시내버스는 고정노선이 아닌 공동배차(모든 노선을 시내버스 6개사가 순서에 따라 모두 운행함)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시간표 또한 6개사가 모두 똑같이 사용합니다. 30-1 노선은 일요일 오후에 주말 감차 등으로 인해 평소보다 배차간격이 벌어집니다. 이것은 우진교통만이 아니라 6개사 모두 똑같습니다. 주말감차, 시간표 변경 및 공지는 청주시, 시내버스 6개사가 협의를 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50650
» 30분이 넘는 배차간격 때문에 시민들이 불편합니다. 도가 지나친 배차시간. 관리 부탁드립니다. [1] 청주시민 2018-11-04 17512
1677 왜 그냥 지나가요 청주 70자2009 511번 버스 [1] 익명 2018-10-29 10489
1676 인천 904번 1059번호판 버스 기사아저씨 정말 너무하네요. [1] 익명 2018-10-29 11505
1675 지잡을 잊어버렸어요... 정진선 2018-10-28 10829
1674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1] 익명 2018-10-28 10138
1673 너무 너무 고맙고 감사 합니다. (정국진 님 ) 이준희 2018-10-26 11082
1672 407번 기사님ㅎ [1] 기사님ㅎ 2018-10-25 10872
1671 버스기사님 [1] 기사님께 2018-10-25 9824
1670 811-2 충북70자 5101호 차량오후15시26분 기사님 또는 관계자 분 보시길 바랍니다 [1] 버스사랑합니다 2018-10-25 10762
1669 버스가 있나요? 신혁진 2018-10-16 10439
1668 노선을 제대로 안내해주세요. 모르면 공부하시던지요. [1] 김정희 2018-10-16 11673
1667 오늘 3시40분 쯤 MBC에 온 105번 버스 지유진 2018-10-15 10878
1666 511번 청주시민 2018-10-13 11462
1665 511번 이소연 2018-10-13 10404
1664 우진교통 관계자님 보시기 바랍니다. 511번 오송주민 2018-10-13 10553
1663 깡패기사때문에 무서워서 일찍내렸습니다 너무무서워요 [1] 난폭기사때문에무서워서혼났어요 2018-10-12 11350
1662 분실물 [2] 장미선 2018-10-11 11642
1661 정차하는 정류장에 신호안에 가겠다고 안서고 가는 버스기사 [1] 장난하나 2018-10-11 11500
1660 514번 기사님 제발.... [1] 최승호 2018-10-10 11847
1659 버스정류장에 사람있는데 왜 그냥 가요? [1] 2018-10-10 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