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1일 오후 7시 15분쯤 502번 버스탄 승객입니다.
무슨 개인사정이 있는지, 고의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운전을 직업으로 삼는분이, 그것도 승객을 태우는 사람이 운전을 그따위로 하나요
급정거에 급출발, 난폭운전까지. 타고있던 다른 승객들도 모두 표정이 좋지 않더군요
위의 시간에 번호판 5032, 502번 버스를 운전한 기사분의 차를 다시는 타고 싶지않습니다
제가 쓴 이 글이 효과가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이렇게라도 알립니다
2018.12.07 10:21:11 *.191.60.42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운행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글을 접하고 당일 운행한 승무원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항상 운전시 안전운전과 급가속, 급발진, 급정거 3급안하기 운동을 강조함에도 문제가 발생 것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운행 중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글을 접하고 당일 운행한 승무원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항상 운전시 안전운전과 급가속, 급발진, 급정거 3급안하기 운동을 강조함에도 문제가 발생 것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