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속버스터미널 버스정거장에서 11시이후에 버스를 타고 지웰시티에서 11시20분에 하차한 황재선이라고합니다.
제가 실명을 말한 이유는 제 이야기의 거짓이 없다고 말하고싶어서 하는 소리입니다.
저는 831번버스가 상당공원까지 가는걸로 알고있고 상당공원에서 택시를타려고 했었는데
버스기사님께서 버스 안에 있던 사람들보고 여기서 다 내리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아는바로는 버스는 종점까지가야 운행종료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종점가는게 의미가 없지요. 아니면 타기전에 미리 우리버스는 지웰시티까지간다라고 말을 해주면
제가 그 버스를 안 타고 바로 택시를 잡았을겁니다.
제가 왜 안 따졌냐면 내리라고 했을 때 손님이 2명이고 거기에 있는 1명이 아무말도 안 하고 내렸기 때문에
당연한거인줄 알았는데 제가 택시타면서 택시기사님과 얘기하고 제가 25살까지 버스를 타면서 전혀 이런경우를
본적이 없어서 제가 뒷북을 치는거 같지만 이 글을 쓰고있습니다.
저는 뭔가 버스비가 아까운것도 있지만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왜 이렇게 된건지 설명이 필요하고 잘못된거면 버스비를 다시 받고싶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이렇게 올립니다. 빠른시일내에 답변올라와주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831번 노선의 운행 시간표를 보면 동부종점에서 21:50 / 22:07 / 22:29 출발하는 버스는 효성아파트에서 운행이 종료되는 것이 맞습니다.
청주시내버스 운행시간표를 보면 일부 노선에서 막차 및 막차이전의 운행은 종점지까지 운행을 하지 않고 중간에서 운행이 종료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시내버스 이용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부분이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