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육거리에서 버스를 타고 출근합니다.
출근시간은 언제나 붐비지만, 북부시장쪽 노선들은 승객이 그나마 적더군요.
해서 오늘도 버스를 기다리다가 승차를 했습니다.
승차를 하자마자 기사님께서
“ 앞에꺼 탔으면 신호 받잖아요~~!!”
하고 정색을 하시면서 말씀하시더군요.
버스가 많이 정차하는 정류장에서 타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버스가 한번에 3~5대씩 오면 앞에 버스를 제외하고
뒤에 오는 버스들은 순서대로 정차를 하고 기다렸다가 타는게 상식 아닌가요?
제 뒤에도 한 분이 더 타셨는데 그 분께는 별 말씀을 안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앞에 버스는 416번 청대방향으로 가는 버스였습니다.
방아다리쯤 되니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기사분 말씀대로면
이제부터 버스를 사람들에게 치여서 불편하거나 말거나
내가 어디에 내리거나 말거나
버스가 빨리 신호를 받아서 갈 수 있게끔 생각을 한 다음에 타야하는건가요?
정말 월요일 아침부터 어이가 없더군요.
글을 올리려고 검색을 하다보니
올해부터 시내버스 옐로우카드제를 도입하였더군요
물론 운전하시는 고충이야 알겠지만,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는 교육되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오늘 아침에 탔던 버스는
노선번호 417번 차량번호 5072
육거리에서 오전 8시 25분쯤에 승차하였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우진교통이 청주 시내버스 중 제일 큰 회사로 알고 있는데,
직원들의 서비스, 안전 정신도 최고였으면 하네요-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 지원부입니다.
회사에서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5072호는 조치원 21번 노선번호 513번을 운행하였습니다.
513번 운행노선은 동부종점-장자마을-일신여고-지하상가-가경터미날- 교원대학교를 운행하고 있으며 당일운행시간은 09:09분 동부종점 출발차량으로서 승객께서 탑승하신 시간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드린 말씀입니다.
배차표상 17번은 저희 회사차량이 운행한 것이 맞습니다.
차량번호는 5075호 차량이 운행하였습니다.
승객께서 차량번호를 정확하게 말씀하지 않아서 약간의 혼돈이 생긴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해당운전자에게 사실 확인을 하겠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회사에서 실시하는 특별교육을 이수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가 언짢은건 무조건 없다고만 글을 쓰셔서 그런겁니다.
분명히 글에 차량번호만 적은것도 아니고
노선번호와 탑승시간을 적었는데
차량번호만 조회해 보시고 다른회사로 떠넘긴것이 화가 나는 점 입니다.
말씀하신 동일운수에서는 자회사 버스로 확인이 되지도 않았는데 너무도 친절히 안내를 해주셔서
연락드린 제가 다 미안할 정도였는데
이렇게 비교가 되니 더 언짢네요-
확인방법도 CCTV확인이 아닌 운전자에게 확인한다고 하시니
운전자 분들은 든든히 믿어주시는 회사가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일단은 말씀하신 교육건만 믿고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 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승무원의 불쾌한 언행으로 인하여 기분이 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대신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지적하신 저희 회사차량 5072호는 조치원노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노선번호는 513번을 운행하고 있었습니다.
417번은 현제 동일운수가 운행하고 있으며, 동일운수 2072호 차량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희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은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승객이 목적지까지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