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진교통! 저는 우진교통을 이용하고 있는 청주 시민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진교통이 생사에 힘들어 대모 하실때도 저의 아버지를 보는거같아
물한병 사서 현장에서 드린적도 있습니다.
그런 우진교통에서 억울한 일을 당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오창과학단지에서 직장을 다닙니다.
해서 매일 7시 45분 713번 버스를 타고 출근합니다.
저희집앞에 713번 버스가 바로 없고 자리도 없고해서
저는 7시 22분에 다른버스를 타고 환승을 찍고 가서
713번 버스를 타지요~
타면서 항상 말합니다 "과학단지요"
그럼 1050원에 버스를 탔다가 300원을 더찍고 총 1350원을 다내고 타는셈입니다
긍데 7월 4일 7시 45분 버스는 달랐습니다
제가 내리려는데 아저씨가 제가 300원을 안내고 탔다는겁니다
저는 손해보더라도 아침부터 중요한 회의도 있고 해서 그냥 냈는데
아저씨가 1050원 찍는겁니다!!
그래서 아니 왜 1050원을 찍으시냐고 하니깐 화를 내시며 750원을 다시 주시더라구요?
긍데 너무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오창을 1050원에 다닌거라면서
화를 내는거예요~ 참나 아저씨가 보셨냐고요~ 너무 억울합니다
300원으로 사람을 그것도 매일 같이 출근하는 사람들 앞에서 챙피감과 모욕감을 줄수 있는겁니까?
회의도 늦고 월욜아침부터 정말 꼬였습니다 ...
저는 계속 1년이 넘게 모든요금을 내고 탔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하실수 있죠?
제가 이걸 밝히겠다고 하니까 그럼 밝혀보라고~ 그럼 사과하겠다고 하면서
화를 내십니다~
참나 이게 ... 우진교통입니까? 명함이라도 달랬더니 우진교통은 명함이 없다고요???
제가 도우려고 했던 우진 교통입니까?
너무 억울해서 제가 버스 이용내역을 보냅니다~~ 이러시는거 아니죠~
아저씨가 제가 낸걸 못보면 제가 안낸게 되는겁니까??
참 나... 억울하네요!!!!
사과 받고 싶습니다!!
아래는 제가 버스탄 내역입니다
7월 4일분을 잘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 지원부입니다.
저희회사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요금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청주시내버스는 청주시계를 지나면서 추가요금을 징수하고 있습니다.
승객과 잦은 마찰을 일으키는 사안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운수업체가 풀어야 할 문제이기는 하지만 일부승객은 알면서도 추가요금 징수를 거부하거나 요금 문제에서 비롯된 언쟁을 비화시키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처럼 진실하게 행동하시는 분이 억울하게 피해를 입게 된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또한 저희 승무원에게는 고객님의 억울한 사실을 전하고 또다시 억울하게 피해를 입는 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인성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중하게 사과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