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 시내버스요금이이천원인가요??이천원내고팄더니쌩까고출발하시고이천원냈다니깐배권거스러주몀서도둑놈보듯쳐다보시는건뭔가요 아침부터기분이정말상콤한상태입니다 도대체 기사님들 어떻게하시는건지 영불편하고화납니다 이건단수나과문제가아닐듯싶네요 승객을양아치취급한기분이였으니 모욕감까지드네요
계시판 고객의 소리라고 하나 앞뒤 구분 없이 내 하고 싶은 말
막말 하듯이 하는겁니까?
요금이라던가 노선 운행이라건가, 시민 여러분들이 모르시는 부분을 성실히 알려주고
또한 저희 회사 버스를 이용 하실때 혹시나 승객 여러분에게 불편한 점은 없었나
그 개선 방안이 있다면 어떤 방법이 있나 서로의 의견을 고환하여서 좋은 제도를 만들려는 취지의 계시판입니다
상황을 전하려면 어느 회사 소속의 버스로 차량 번호등을 정확히 알려 주셔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저 내 기분 좀 상하였다고 마구잡이식의 글은 곤란합니다
물론 청주 시내버스 6개 회사중에 유일하게 우리 우진교통만이 고객쎈터을 만들어 분실물 이라던가
여러가지 습득물도 찾아 주고자 만들었습니다
타 회사에서의 잘못을 마치 우진 기사분들이 그러한 행동을 한것처럼 막 말 하시면 정말 곤란합니다....
여기는 우진교퉁을 이용 하시는 분들을 위하는, 우진교통 만의 홈피로 타 회사의 일은 관여 할 수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 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요금문제 때문에 불편을 겪으셨다니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513-1번 버스는 아침에만 3회 지원하는 차량입니다.
시간대별 운행은 갈원출발7:40분 차량과 연정출발 7:13분 차량이 있으나 동일운수차량이 운행 중이며, 당사차량이 운행한 구간은 사곡출발 7:37분발 차량입니다.
따라서 당사차량을 이용하셨다면 탑승 장소를 말씀하셔야 정확한 판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용구간을 말씀하지 않아서 추측할 수 없으나 사곡운행요금2.200원, 태성1950원, 교원대학교정문 1.600원등, 시내요금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용하신 차량번호와 탑승 장소 이용방향등을 말씀해주시면 차내 영상기록 장치를 확인 하겠으며 추가요금 사실이 확인되면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 주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