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05번 버스

조회 수 8416 추천 수 0 2020.06.03 18:24:38

105번 노선은  청주시 버스운송량의 30%를 담당하는  청주시민의 애환이 담긴 노선이다.  학생들 개학한지도 벌써 며칠이 지났는데 등하교시 배차간격이 28분이 무었인가? 대중교통사업은 회사의 영리에 앞서 시민들의 편의와 봉사를 위해 존재하는사업이다. 행여 며칠이라도 운행간격을 늦춰 회사의 이익을 취하려한다는 오해를 받지 않기를 바란다.

 사장님이하 직원들의 건투를 비랍니다.


관리자

2020.06.04 09:04:23
*.82.233.2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먼저 대중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주시내버스는 현재 23% 정도 감회 운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조치입니다. 확산 초기에 승객이 60% 감소에 따른 운송수입금 감소로 회사의 적자가 월 최대 11억의 적자 발생하였으며,  4월과 5월에도 여전히 승객이 45%이상 감소한 상태입니다.  이로인해 뼈를 깍는 심정으로 노동자는 30%의 임금삭감을 결정했지만 이 마저도 현재와 같은 상태가 유지된다면 8,9월에는 인건비뿐만 아니라 연료비조차 없어서 버스를 세워야 할 지경입니다. 지금 회사는 영리보다는 어떻게 하면 회사를 유지하고 노동자의 고용을 유지할 것인가 청주시민에게 시민의 발 버스가 멈추는 것만은 막아야 된다는 생각으로 감회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시내버스가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시민의 발이 될 수 있도록 청주시와 충청북도에 최소한의 인건비, 연료비에 대한 지원이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하루 빨리 시내버스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3786
2145 에어컨좀 틀어주세요 naver 2020-06-14 8352
2144 6/12저녁 저상 3748 달서5번 기사님 정말 친절하세요!! 지현지 2020-06-12 8329
2143 502번 71사 2904 저상형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이누리 2020-06-11 8357
2142 5월29일 713버스에서 루이까또즈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뽁뽁이 2020-06-07 8306
2141 711번버스기사!!!! 청주시민 2020-06-05 8475
2140 832번 버스기사 [1] 박상수 2020-06-04 8439
2139 버스 급정거 신고합니다 [1] 청주시민 2020-06-03 8821
2138 운전기사폭행 [1] 오성민 2020-06-03 8450
» 105번 버스 [1] 오성민 2020-06-03 8416
2136 문의 드립니다. 문의 2020-06-03 8159
2135 105번 버스 배차간격 서수민 2020-06-03 8279
2134 6월 2일 오전 8시 40분경 사창사거리 311번 자 1037번 버스 신호위반 [1] 우재혁 2020-06-02 8476
2133 33 공영버스 마지막주 토요일 [1] 민중의지팡이 2020-05-30 8496
2132 5월28일목요일 18시 59분에 우암초등학교 무정차한 711번 버스 신고합니다 file [1] 김미영 2020-05-28 8535
2131 모충고개 방면 5063운전자분 이러셔도 괜찮은건지? [1] 운전자 2020-05-27 8955
2130 급행1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감사맨 2020-05-26 8556
2129 버스기사님 너무 불친절해요 청주 2020-05-25 8485
2128 70자 5108 버스 타러가는데 정차하자마자 바로 출발하네요? 기분이 매우 별로입니다 2020-05-22 8481
2127 무정차 신고합니다 70자5080 임진수 2020-05-21 8584
2126 502 버스기사님 친절하시네요 ㅎㅎ 정윤성 2020-05-21 8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