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번
충북 70자 5025
청주시 상당구 175번지
청대 예술대학에서 17시 34분 출발버스
저와 친구가 처음 타기전에 그 버스 앞에 502번버스랑 113번버스가 연속으로 오는바람에 저희는 저희 앞으로 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버스는 도착했고 조금 멀리 떨어져서 정착했습니다 . 저희는 저희를 지나쳐 가는줄 알고 식겁했지만 이내 정차한걸 보고 차를 따라 갔고 근데 타려고 보니 아저씨가 저희보고 왜 차가는데 가까이 오냐고 적반하장으로 소리를 지르는 겁니다. 정말 놀라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저희는 그저 그 차를 놓치면 1시간을 기다려야 해서 꼭 타야했는데 보란듯이 지나가려했고 저희는 그래도 차가 무서워서 멀리 떨어져서 따라갔는데 많이 억울하네요 그리고 왜 저희 아시면서 지나쳐가는건 일부로인가요?....저희가 그렇게 미웠나요....저희같은 승객 만나기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나 저희는 그저 기사님 차를 타고싶었을 뿐이 었어요 그런데 그렇게 저희 억장이 무너질정도로 심한말을 하시다니...정말 속상하네요.....손님한테 화풀이 하는거 조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운행 중 승강장에서 많은 차량이 겹치고 승하차 중 많은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승무원의 언행에 불편을 느낀 점 다시한번 사과 드리며, 재발방지를 위해 승무원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