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를 만들어놓은 이유가 뭔가요?
컴퓨터로 답변하는건지 답변도 성의가 없고 어쨋든 고객이 불쾌했다면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사과는 없고 마스크를 써야하네마네~ -_-
보고싶은것만 보고 하고싶은 말만 하실꺼면 고객의 소리를 없애버리세요
2020.07.23 09:44:21 *.82.233.2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우선 댓글에서 불편을 느낀 점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승객 승차시 마크스 착용과 관련하여 승무원의 고지 방식에서 불쾌감을 느낀 점에 대하여 또한 사과 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위 사실을 고지했고 마스크 착용 고지시 주의 점에 대하여 주의를 주었습니다. 똑같은 답변을 드린 이유는 해당 차에 두분이 함께 같은 시각에 차량에 탑승하면서 발생한 일이기에 똑같은 답변을 드린 것이라고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우선 댓글에서 불편을 느낀 점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승객 승차시 마크스 착용과 관련하여 승무원의 고지 방식에서 불쾌감을 느낀 점에 대하여 또한 사과 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위 사실을 고지했고 마스크 착용 고지시 주의 점에 대하여 주의를 주었습니다. 똑같은 답변을 드린 이유는 해당 차에 두분이 함께 같은 시각에 차량에 탑승하면서 발생한 일이기에 똑같은 답변을 드린 것이라고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