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611번5132

조회 수 10159 추천 수 0 2020.08.19 08:55:35

버스기사님교육안시키나요?마스크쓰라고화내시고


내가이런것까지말해야되나?하시면서소리지르시고


버스불편해서타겟어요?


관리자

2020.08.21 09:25:21
*.82.233.2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승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를 고지하는 과정에서 승무원의 불친절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에 대한 교육 실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379
2224 버스기사분들 운전기초부터 배우셔야 하나요? [1] 탑승자 2020-08-28 9967
2223 713번 무승차 [1] 하하하 2020-08-28 10281
2222 8월25일 오후 13시53분 70자5039 513번 무승차 [1] 김준영 2020-08-25 10731
2221 충북70자5084 / 20.8.24. 옥산아트빌행 611번 버스 기사 불친절 [1] 시민 2020-08-24 10456
2220 분실물 찾도록 친절한 안내 감사합니다 학부모 2020-08-24 9671
2219 인천 904-1번 버스 [1] ㅂㄷㅂㄷ 2020-08-23 10129
2218 안전운전 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희정 2020-08-20 29572
2217 불친절한 버스기사님 [1] 불사조 2020-08-20 10048
2216 서울 47사 2025 142번 버스 기사님 [1] 승객 2020-08-20 9527
» 611번5132 [1] 청주시민 2020-08-19 10159
2214 502^^ 5098기사님 대학생 2020-08-19 9983
2213 513버스 쇼핑백 분실 정예림 2020-08-17 9993
2212 407번 배차간격 조정 김수빈 2020-08-14 9872
2211 불친절 버스기사 ㅡㅡ 익명 2020-08-10 10365
2210 410번 기사님 너무 고맙습니다. 용차니 2020-08-10 10199
2209 571 이수영기사님 감사합니다 정초영 2020-08-10 10702
2208 823 지갑분실 [1] 김태수 2020-08-09 10405
2207 511번 이소연 2020-08-07 10695
2206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20-08-07 33644
2205 버스가 안와요 문용빈 2020-08-07 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