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비도 많이오고 차도 참 천천히 달리고 있었네요

7시경 대전가는방향 남이면쪽에 차가 많이 막히더라구요

그앞에서 사고가 난건지 소방차가 뒤에서 사이렌을 울리며 비켜주길 기다리시던데

앞쪽에 길을 터주면 머합니까

버스가 1차로 쪽으로 바짝붙어서 길을 안내주는데

제가 버스 바로 앞에있었는데 참다못해 버스 못움직이게 길막하고 1차로차들 조금 지나간후에 옆으로 비켜서 겨우 소방차먼저 보내드렸네요

2차로갓길쪽으로 바짝붙여주시면 충분히 지나갈 거리를 그렇게 막으셔야했나요?

기사분 가족들이 그상황이라면 똑같이 하셨을까요?

손님들 빨리 모셔다 드리는건 좋아요

그렇지만 그상황에서 소방차 잠깐 양보했다고 욕하는 승객들 있을까요?

한번씩 버스타면 시내거리 아닌곳에선 신호위반 기본이시던데

그런걸로 탓하진 않아요..

그렇지만 소방차나 구급차들은 양보해주셔야죠

다음번에 기사분 가족분들이 구급차타는 그런상황은 절대 안일어났음 좋겠네요

기사분같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관리자

2020.08.31 15:35:02
*.82.233.2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위기, 응급 상황에서 소방차에게 통행에 대해 양보하는 것은 모든 운전자의 기본 자세 입니다. 승무원 교육시 소방차에게 양보운전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제기하신 상황에 대해 당사의 차량인지 확인할 수  없으나, 위와 같은 상황에서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한번 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392
» 버스기사분들 운전기초부터 배우셔야 하나요? [1] 탑승자 2020-08-28 9967
2223 713번 무승차 [1] 하하하 2020-08-28 10281
2222 8월25일 오후 13시53분 70자5039 513번 무승차 [1] 김준영 2020-08-25 10732
2221 충북70자5084 / 20.8.24. 옥산아트빌행 611번 버스 기사 불친절 [1] 시민 2020-08-24 10456
2220 분실물 찾도록 친절한 안내 감사합니다 학부모 2020-08-24 9671
2219 인천 904-1번 버스 [1] ㅂㄷㅂㄷ 2020-08-23 10129
2218 안전운전 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희정 2020-08-20 29573
2217 불친절한 버스기사님 [1] 불사조 2020-08-20 10048
2216 서울 47사 2025 142번 버스 기사님 [1] 승객 2020-08-20 9528
2215 611번5132 [1] 청주시민 2020-08-19 10160
2214 502^^ 5098기사님 대학생 2020-08-19 9984
2213 513버스 쇼핑백 분실 정예림 2020-08-17 9994
2212 407번 배차간격 조정 김수빈 2020-08-14 9872
2211 불친절 버스기사 ㅡㅡ 익명 2020-08-10 10365
2210 410번 기사님 너무 고맙습니다. 용차니 2020-08-10 10199
2209 571 이수영기사님 감사합니다 정초영 2020-08-10 10702
2208 823 지갑분실 [1] 김태수 2020-08-09 10407
2207 511번 이소연 2020-08-07 10695
2206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이소연 2020-08-07 33646
2205 버스가 안와요 문용빈 2020-08-07 10830